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 캐릭터 프로모 아트 공개

2023. 3. 23. 18:08트랜스포머/실사판

반응형
SMALL

트랜스포머 완구를 제작하는 타카라토미 사이트를 통해 영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에 등장하는 신규 트랜스포머 캐릭터들의 프로모 아트(홍보용 이미지)를 정식으로 공개했습니다. 현재까지 정식으로 공개되지 않은 캐릭터들의 모습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프로모 아트 특성상 영화 캐릭터들의 최종 디자인이 아닌 점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오토봇

옵티머스 프라임

오토봇의 리더 옵티머스 프라임. 루머에 따르면 옵티머스 프라임은 이번 작품에서 지구를 제 2 고향으로 여기기 보다는 사이버트론으로 돌아가 고향을 수복하고 싶어하는 모습을 보일거라 합니다.

범블비

2007년 개봉한 실사 영화를 기점으로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마스코트가 된 범블비.

미라지

이번 영화의 새로운 주역인 미라지. 홀로그램 투사 능력을 선보입니다.

일러스트에선 옵티머스 프라임 마냥 배틀 마스크를 쓴 상태입니다.

알시

과거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과 <범블비> 영화에서도 출연한 적은 있었던 알시. 이번 영화에서 처음으로 주연 캐릭터로 묘사될 예정입니다.

일러스트에서 묘사된 얼굴은 실제 극중과 차이가 존재합니다.

윌잭

오토봇의 과학자 윌잭. 이번 작품은 전작 <범블비>에서 출연한 모습과 많이 다른 모습으로 출연합니다.

스트라토스피어

거대한 화물기로 변신하는 스트라토스피어. 베이포머 시절에서도 설정상 존재했고 본편과 연동이 되는 게임에서도 출연한 적이 있지만, 영화 본편에서 등장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제트파이어 마냥 나이 든 항공기 캐릭터로 출연.

맥시멀

옵티머스 프라이멀을 제외하면 모두 비스트 모드만 공개된 상태입니다.

옵티머스 프라이멀

거대 고릴라로 변신하는 맥시멀의 리더. 예고편에서 공개한 로봇 모드의 원화격 디자인인데 거대한 검을 역수로 든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치토

거대 치타로 변신하는 맥시멀 전사.

라이녹스

거대 코뿔소로 변신하는 맥시멀의 과학자.

에어레이저

거대 매로 변신하는 맥시멀의 여전사.

테러콘

정체불명의 제 3세력인 테러콘들. 현재까지도 제대로 된 정보가 없는 상황입니다.

스커지

다른 트랜스포머들을 사냥하고 다니며 진영 마크를 트로피 마냥 수집하는 테러콘의 리더.

배틀트랩

테러콘 전사.

스튜디오 완구 패키지를 통해 나타난 바로는 이마에 그려진 진영 마크가 테러콘이 아닌 디셉티콘인데, 본래 디셉티콘이었다 테러콘으로 이적한 것인지는 불명.

나이트버드

G1 애니메이션에선 후지야마 박사가 만든 로봇이었으나, 최신 매체에선 원래부터 트랜스포머로 묘사되는 여성 닌자봇입니다.

테러콘 프리저

작은 테러콘.

발매된 스튜디오 시리즈 완구 배경지를 통해 박물관에서 등장하는 걸로 보입니다..

트랜짓

버스로 변신하는 테러콘.

배틀트랩처럼 머리에는 디셉티콘 마크가 그려졌지만 테러콘 소속으로 소개됐습니다. 처음부터 테러콘으로 소개된 배틀트랩처럼, 디셉티콘에서 테러콘으로 소속을 바꾼 것일 가능성이 큽니다.

최종 디자인

현재 정식으로 공개된 영화상 최종 디자인. 맥시멀들은 비스트 모드 시에 털이 추가됐고 알시의 얼굴이 다른 형상이듯, 일부 차이점이 존재합니다.


최종본 디자인이 아니지만 가슴 설레이게 하는 일러스트들이 많습니다. 영화 개봉이 1년 연기된 만큼 기대가 상당한데, 과연 새로운 트랜스포머 시리즈를 이어갈 멋진 영화로 나와줄지 걱정도 해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