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레거시: 에볼루션 - 애니메이티드 유니버스 프라울, 정키온 2 유출 자료

2022. 12. 19. 02:44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DaimChoc Reports 트위터 유저가 2023년 발매될 <트랜스포머 레거시: 에볼루션>의 발매 예정 상품인 애니메이티드 유니버스 프라울정키온 2의 유출 자료를 공유했습니다. 이번 애니메이티드 유니버스 프라울 역시 순수 <트랜스포머 애니메티디>의 유선형 디자인을 그대로 출시한 것이 아닌, G1 제품들과 두어도 어색하지 않은 방식으로 리파인 됐습니다.

애니메이티드 제품의 암시는 <레거시: 에볼루션> 포스터에서 이미 묘사됐었는데, 레오 프라임 뒤편에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애니메이티드>의 스페이스 브리지가 그대로 그려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애니메이티드 유니버스 프라울

애니메이티드 유니버스 프라울의 비클 모드.

비클 재현도가 상당합니다. 살짝 바뀐 부분도 있지만 프라임 유니버스 알시와 달리 재현도가 상당히 높아요.

애니메이티드 유니버스 프라울의 로봇 모드.

WFC-레거시 스타일대로 G1化 디자인으로 나왔지만 특유의 곡선이 어느 정도 살아 있는 형태입니다. 프라임 유니버스 알시가 여러모로 실망스러운 구석이 있던 것을 생각하면 장족의 발전인 셈이지요.

뒷모습에도 깔끔하고, 바퀴 그릴을 사용한 수리검 무장도 잘 재현됐습니다.

얼굴 접사.

G1 프라울, 레거시 애니메이티드 유니버스 프라울, 애니메이티드 프라울 순.

얼굴 디자인은 애니메이티드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G1 프라울의 얼굴을 잘 가져왔다 생각되는 디자인입니다.

애니메이티드 캐릭터 디자이너 데릭 J. 와이어트 특유의 턱이 긴 디자인도 그대로 적용됐습니다.

디럭스 정키온 2

정키온 2의 비클 모드.

정키온 2라는 이름은 일단 제품 리스트에서 뜬 명칭이라 실제 발매명은 아닐 겁니다.

배색은 다르지만 포스터에 보이는 정키온.

로봇 모드.

좌우 비대칭 다리가 특징. 먼저 발매한 스크랩훅과 달리 웨포나이저 기믹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애니메이티드 프라울이 나온다면 작품 후반부에 입은 사무라이 갑옷 역시 제품화가 이뤄질지 궁금한 부분입니다. 일단 사무라이 프라울은 사이드카가 분리되어 추가 장갑을 입는 형식이라 현재 프라울의 팔뚝 조인트에 장착하는 방식을 차용할지 모르겠습니다. 물론, 구판 완구 역시 사무라이 프라울의 소체가 일반 프라울가 약간 다른 걸 생각하면 약간의 변형을 줄지 모르겠네요.

차기 라인업 유출에서 애니메이티드 유니버스 옵티머스 프라임 역시 리스트가 유출됐기에 더 많은 제품이 출시될지 여부도 궁금한 부분입니다. 개인적으로 애니메이티드 메가트론 역시 새로운 리메이크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