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레거시: 에볼루션 - 애니메이티드 프라울 추가 이미지

2023. 1. 9. 23:05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일전에 유출된 <트랜스포머 레거시: 에볼루션>의 애니메이티드 유니버스 프라울의 추가 이미지가 업로드 됐습니다. 해당 제품은 여전히 정식 공개 및 발매가 이뤄지지 않은 상황이라 현재 접하는 자료는 모두 유출된 이미지 자료입니다.

다른 레거시 제품들처럼 G1 제품들과 두어도 튀지 않는 디자인으로 다시 만들어진 제품이지만, 첫 타자로 출시된 프라임 유니버스 제품들과 비교하면 팬덤의 반응은 좋은 편.


비클 모드.

애니메이티드에 나왔듯 미래 지향적인 바이크로 변신합니다.

로봇 모드.

애니메이티드 애니메이션의 원본 디자인과 비교하면 많이 달라졌지요. 리메이크라는 측면에서 나쁘지는 않지만, 과연 기존 캐릭터와 같은 캐릭터라고 말할 수 있겠냐면 조금 아쉽게 다가오는 레거시의 리메이크 방침입니다.

얼굴 접사.

G1 프라울과 애니메이티드 프라울의 절충안이라 볼 수 있는 얼굴.

바퀴 휠 부분을 분리해 수리검으로 전개가 가능합니다.

최신 제품 답게 준수한 가동과 접지력.


멀티버스의 핫 로드/로디머스가 모인 장면.

<트랜스포머 레거시>가 처음 소개됐을 때부터 갖던 생각이지만, 꼭 G1化 디자인을 했어야 했는가겠지요. 분명 WFC를 기점으로 거의 모든 제품들에 기믹을 최소화 시키는 대신 기본 가동과 발목 가동을 탑재하는 등 조형 제조 기술력은 훨씬 발전했습니다. 하지만 <트랜스포머 레거시>를 기점으로 다른 세계관으로 상품 라인을 확장시키면서 <트랜스포머 애니메이티드>와 <트랜스포머 프라임> 같이 개성이 강한 디자인을 G1식 디자인으로 변경하는 것이 과연 좋은 걸까는 생각을 지금도 종종 해봅니다.

첫 타자인 프라임 유니버스 알시와 벌크헤드가 완구로서는 나름대로 훌륭한 제품이지만 디자인 측면에선 혹평이 컸지요. 이번 프라울 역시 마찬가지인데 이렇게 디자인을 통일시켜버리면 이게 크로스오버라고 볼 수 있을지 솔직히 모르겠습니다. 그런 것과 별개로 프라울은 조금 더 신경 써서 낸 편.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