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비스트 워즈 빈티지 BWVS-01 영원한 비스트의 결전 공개

2023. 3. 9. 00:34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타카라토미 전용 새로운 트랜스포머 제품이 공개됐습니다. <트랜스포머 비스트 워즈 빈티지>의 첫 시작인 BWVS-01 영원한 비스트의 결전이라는 신규 라인업은 1996년 <비스트 워즈> 애니메이션에 더욱 가까운 도색을 자랑하는 옵티머스 프라이멀과 메가트론 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2023년 8월 하순 발매 예정이며 정가 15,400엔(세금 포함)으로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고릴라로 변형하는 사이바트론 사령관 「콘보이」와 티라노사우루스로 변형하는 데스트론의 파괴대제 「메가트론」의 대결 세트 상품입니다. 제너레이션 시리즈로 출시된 상품으로부터 컬러링을 프리미엄 피니쉬 마무리로 변경, 보다 CG 애니메이션 본편의 이미지에 맞춘 스페셜 사양으로 등장입니다.또한 「메가트론」은 이를 드러낸 얼굴을 사용해, 오리지날 토이를 오마쥬한 사양이 됩니다. 클로즈드의 박스 패키지 안에는 당시의 대결 세트 박스를 이미지 시키는 리버시블 이너 시트가 세트 되어 캐릭터 카드 2장이 부속됩니다.

-타카라토미 공식 홈페이지

옵티머스 프라이멀/비스트 콘보이

킹덤 옵티머스 프라이멀 조형을 사용.

눈이 애니메이션처럼 도색이 돼서 더욱 선명한 고릴라 인상이 포인트.

애니메이션 색상을 기반으로 한 로봇 모드 컬러링.

메가트론/비스트 메가트론

킹덤 티렉스 메가트론의 리데코.

좀 더 많은 도색이 들어갔고 티라노사우루스 몸체에 줄무늬 도색이 들어갔습니다.

로봇 모드.

배색은 비스트 워즈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얼굴을 비롯한 여러 곳에 세부 도색이 들어갔습니다.

원래라면 맥시멀 티렉스에 사용될 예정이었다가 공정 문제로 인해 사용되지 않은 이를 드러낸 얼굴이 여기서 사용됩니다.


킹덤으로 발매된 비스트 워즈 제품들 중 일부 캐릭터들은 기존 애니메이션과 도색이 다른 점이 좀 아쉬운 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빈티지 시리즈를 통해 더욱 애니메이션에 가까운 도색으로 출시된다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