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제너레이션 - SG 그림록 예약 게시

2023. 3. 29. 12:38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일전에 공개된 섀터드 글래스 사양의 그림록, 통칭 SG 그림록의 정식 예약 게시 및 추가 이미지가 공개됐습니다. SG 그림록은 G1 세계관의 디셉티콘 타이탄 트립티콘을 기반으로 한 배색이 특징이지요. <트랜스포머 스튜디오>의 영화 <트랜스포머 더 무비>를 기반으로 한 스튜디오 86 리더급 그림록을 기반으로 한 제품입니다. 이번 제품에는 윌리가 들어가지 않는 것이 특징.

정의의 디셉티콘들의 손에서 만들어졌으나 통제 불능의 전사로 태어났기에 비활성화 상태로 보관됐지만, 사악한 오토봇들에게 탈취되어 사악한 오토봇 전사로 다시 태어난 그림록입니다.

SG 그림록은 2023년 8월 발매 예정입니다.


섀터드 글래스 컬렉션 리더 클래스 그림록 장난감으로 트랜스포머 로봇에 대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산산조각내는 우주를 발견하세요! 영웅적인 디셉티콘이 사악한 오토봇과 싸우는 대체 우주인 섀터드 글래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잠깐... 뭐?

섀터드 글래스 컬렉션: 섀터드 글래스 컬렉션은 트랜스포머 피규어에 대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산산조각냅니다. 영웅적인 디셉티콘이 사악한 오토봇과 싸우는 대체 우주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사악한... 오토봇?: 디셉티콘 연구실에서 만들어진 그림록은 폭력적인 성향 때문에 비활성화되었습니다. 이후 오토봇에게 도난당했고 오토봇들의 가장 강력한 전사가 되었습니다.

클래식 컨버젼: 그림록 피규어는 로봇에서 티라노사우루스 렉스 모드로 23단계로 전환됩니다. 두 모드 모두에 부착되는 이중 배럴 블래스터가 함께 제공됩니다. 8세 소년 소녀들을 위한 훌륭한 성인용 수집품 또는 장난감

대체 우주에서 영감을 받은 색상: 이 그림록 트랜스포머 피규어의 색상은 섀터드 글래스 세계관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보라색 오토봇 로고로 완성되었습니다.

다른 섀터드 글래스 피규어 수집: 수집 가능한 다른 섀터드 글래스 액션 피규어를 찾아 궁극의 대체 우주 컬렉션을 구축하세요(각각 별도 판매,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다름).

패키지 디자인.

뒷면.

공룡 모드.

기존 스튜디오 86 그림록 보다 도색 포인트가 많이 들어갔습니다.

로봇 모드.


IDW 코믹스가 더 이상 트랜스포머 만화 판권을 보유하지 않은 상태라 그런지, 이번 SG 콜렉션엔 특전 만화책이 동봉되지 않습니다.

2022년 당시 해즈브로코리아를 통해서 SG 콜렉션 일부가 정발된 적이 있었는데, 올해도 정발을 해줬으면 하는 바가 큽니다. 비록, 2022년 당시엔 동봉 만화책을 모으느라 정발 제품을 구하지는 않았지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