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고 시즌 10 - 도깨비의 습격 정식 예고편 공개

2019. 1. 5. 16:58애니메이션/닌자고

728x90
반응형

애니메이션 레고 닌자고의 시즌 10 공식 예고편이 정식으로 공개되었습니다.

2019년 상반기를 장식하는 건 과거의 <닌자고 레거시>와 <도깨비들의 습격>으로, 본 시즌의 신제품은 이전에 공개된 도깨비 미니피겨 팩 하나 뿐입니다.

이번 예고편에서 중점으로 봐야할 것은 아래의 세 가지입니다.

첫번째는, 닌자들의 활약을 기록한 벽화. 나다칸과 클라우즈가 그려진 그림이 있는데, 나다칸의 이야기는 시간을 되돌렸기에 제이와 니야만 기억하던 것을 다시 일행들에게 알려주면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클라우즈가 보스로 군림하는 에피소드는 애니메이션화되지 않았고, 소설 <닌자고 어둠의 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소설이 국내에 발매되지 않았기에, 이 이야기를 알지 못하시는 분들께선 왜 클라우즈가 저기에 그려졌냐는 의문을 표하실 수 있을겁니다.

두 번째는 제왕 가마돈의 탈옥. 그와 동시에 전투를 하게 되면서 사라졌던 파괴의 힘을 되찾는 묘사입니다. 제왕 가마돈이 또다시 주역으로 활약할 것으로 보이지만, 이번 에피소드에선 쉽게 닌자들의 아군이 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모습을 드러낸 도깨비의 대장.


현 시점에서 제대로 된 시놉시스가 공개되지 않았기에, 도깨비 삼인방의 이름은 불명인 상태입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닌자고는 이렇게 예고편이 공개되어도 추측을 하기 힘든 애니메이션이라는 점에서 즐겁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