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제너레이션 코믹 에디션 그림록, 쇼크웨이브 공개

2024. 2. 7. 02:12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Transformers Generations Comic Book Shockwave and Grimlock Figures Unveiled (Exclusive)

Hasbro debuts Transformers figures inspired by the original Marvel Comics series.

comicbook.com

comicbook.com을 통해서 그림록과 쇼크웨이브의 새로운 장난감을 공개했습니다. 40주년을 맞이하는 한 해가 될 수 있게 마블 코믹스에서 출시했던 버전을 그대로 간직한 독특한 버전의 완구가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이미 있는 조형이지만 전용 엑세서리를 동봉해 수집욕을 자극하는 무시무시한 물건들입니다.


“해즈브로가 원작 만화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트랜스포머 피규어를 공개했습니다. 여기 ComicBook.com에서 먼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최초의 트랜스포머 만화는 1984년에서 1991년 사이에 마블 코믹스에서 제작되었으며, 이 새로운 쇼크웨이브 및 그림록 피규어는 만화 페이지에서 바로 나옵니다. 1984년은 트랜스포머 팬들에게 확실히 특별한 해였습니다. 따라서 상자에는 Transformers #5 Shockwave "Are All Dead" 및 Transformers #8 "And Now The Dinobots!"의 상징적인 커버 아트와 함께 40주년 브랜드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코믹 에디션 쇼크웨이브

트랜스포머 제너레이션스 코믹 에디션 쇼크웨이브 ($39.99): “논리에 따라, 쇼크웨이브가 메가트론을 무시하고 디셉티콘의 명령권을 장악하는 것이 더 논리적이라면 쇼크웨이브는 그 기회를 잡을 것입니다. 오리지널 트랜스포머 만화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은 이 7인치 쇼크웨이브 액션 피규어는 15단계를 거쳐 로봇에서 사이버트로니안 우주선 모드로 전환됩니다. 만화처럼 정확한 데코와 검은색 라인 해칭 디테일을 갖춘 쇼크웨이브는 1984년 트랜스포머 로봇이 만화 데뷔한 이후 40주년을 기념하여 만화책에서 나온 것처럼 보입니다. 액션 포즈를 위한 관절식 머리, 팔, 다리가 특징이며 포함된 디스플레이 스탠드에 놓을 수 있는 옵티머스 프라임 피스의 헤드입니다. (디스플레이 스탠드 조립 필요)

비클 모드.

로봇 모드.

만화판 데코가 인상적.

전시된 옵티머스 프라임의 머리.

머리는 마블 코믹스 디자인 옵티머스 프라임을 재현하기 위한 신조형입니다.

코믹 에디션 그림록

트랜스포머 제너레이션 코믹 에디션 그림록($59.99) “그림록은 강력한 다이노봇 팀을 이끌고 충동적으로 싸워 가장 강력하고 가장 예측하기 어려운 오토봇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원작 트랜스포머 만화책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은 이 8.5인치 그림록 액션 피규어는 22단계를 거쳐 로봇에서 티렉스 모드로 전환됩니다. 만화처럼 정확한 데코와 검은색 선 해칭 디테일을 갖춘 그림록은 1984년 트랜스포머 로봇이 만화 데뷔한 이후 40주년을 기념하여 만화책에서 튀어나온 것처럼 보입니다. 액션 포즈를 위한 관절식 머리, 팔, 다리가 특징이며 검 3개가 함께 제공됩니다. 검, 이중 배럴 블래스터 및 피규어의 머리에 앉을 수 있는 왕관 액세서리입니다.”

패키지.

공룡 모드.

로봇 모드.

마블 코믹스에서 낀 왕관 액세서리가 추가됐습니다.

그림록 것 외에도 슬래그, 슬러지의 에너고 소드가 동봉됩니다.

마블 코믹스부터 시작된 두 로봇의 악연.


35주년에는 옵티머스와 메가트론의 애니메이션 에디션을 출시했었는데, 40주년에선 마블 코믹스 에디션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쇼크웨이브는 몰라도 그림록은 정말 구매하고 싶은 구성이예요. 벌써 그림록 조형만 두 개째지만 또 사고 싶을 정도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