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랩 - 오메가 프라임 1티어 보상 달성

2024. 2. 19. 23:57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트랜스포머 프랜차이즈의 40주년 기념 해즈랩 상품인 오메가 프라임이 펀딩을 시작한지 약 18일 만에 1티어 보상인 매트릭스 블레이드를 달성했다는 소식을 뒤늦게 전달드립니다. 이 크고 아름다운 매트릭스 블레이드는 타이탄급 트랜스포머 제품들과 맞먹는 수준의 크기를 자랑하기에 그 압도적인 크기를
짐작하실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현재 북미 기준으로 14,000여명이 넘는 후원자가 후원한 상태입니다. 2티어 보상인 글로벌 스페이스 브리지 디스플레이 세트는 16,000명 달성시 확정되는데, 현재 오메가 프라임은 그 어떤 트랜스포머 해즈랩 프로젝트 보다 빠른 상승 수치를 달성하고 있어서 북미 후원 수치만으로 모든 티어 보상을 달성하는 이례적인 기록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후원자 수가 이토록 빠르게 증가하는 것은 역시 <트랜스포머: 로봇츠 인 디스가이즈>가 북미에서 정식으로 방영했고 장난감 역시 정식으로 판매되었기에 가능한 것이라고 봅니다. 빅토리 세이버나 데스자라스는 아무래도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빅토리>가 정식으로 북미 방영되지 않은 것이 큰 이유겠지요. 캐릭터들이야 21세기에 들어서 어느정도 알려지긴 했지만, 미디어가 정식으로 수입되지 않았기에 그 동안 북미 기준 펀딩 수치가 애매했었다 생각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