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 이우리 부고 소식

2024. 3. 15. 21:43자유로운 이야기

728x90
반응형

성우 이우리 프로필 이미지

▶부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저희 투니버스 11기의 소중한 막내 故이우리 성우가 3월 14일 세상을 떠났음을 알려드립니다.

갑작스럽고 안타까운 비보에 동료 성우 및 관계자 모두 슬픔을 숨기기가 어렵습니다.

유가족 분들의 요청에 따라 평소 팬분들을 아끼고 사랑하던 고인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장례는 가족 및 동료 분들 위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성우 이우리를 사랑하고 그의 연기를 기억해주시는 모든 팬분들께 사랑하는 저희 동기 우리가 그곳에서 평안히 영면할 수 있길 함께 기도 부탁드리겠습니다.

-투니버스 11기 성우 일동 출처

투니버스 11기 성우, 대한민국 최연소 남성우로 알려진 성우 이우리가 향년 24세 나이로 3월 14일에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젊은 나이에 갑작스러운 급사이며 사인은 전해지지 않아 불명입니다.


제가 이우리 성우를 처음 접한 것은 게임 <원신>의 사이노 캐릭터가 처음이었습니다. 이 캐릭터가 나온지 1년이 조금 넘은 시점이고 카드 게임과 아재 개그 컨셉으로 게임 이벤트 마다 재미를 준 캐릭터였고, 닐루와 함께 2024년 기준으로 국내 최연소 성우가 담당한 캐릭터라 놀랐었는데, 이렇게 일찍 떠나보낸다는 것을 믿을 수 없습니다.

이제 막 전속 성우에서 프리랜서 성우로 바뀌기 직전인 시점인 걸 생각하면, 앞길이 창창한 시점에서 세상을 떠났다는 것을 믿을 수 없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