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초콜릿 사업 60주년 기념 특별 애니메이션 광고 '쇼콜라 카다브라'

2024. 1. 22. 09:15자유로운 이야기

728x90
반응형

맛있어지는 마법 쇼콜라 카다브라


맛있게 되는 마법 쇼콜라・카다브라🍫


심야의 초콜릿 공장을 무대로, 3명의 소녀가 「과학과 마법과 현실」의 세계를 오가면서 대모험을 펼칩니다.
초콜릿은 지금까지도 앞으로도 우리의 삶을 두근두근하게 해준다.
오늘 밤에도 어딘가의 초콜릿 공장에서 분명 누군가가 “맛있게 되는 주문”을 주창하고 있다.
쇼콜라 카다브라!

▼자세한 것은 이쪽🍫
https://www.lotte.co.jp/entertainment/chocolatcadabra/

롯데 그룹의 초콜릿 사업 6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초콜릿을 좋아하고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고 트리거를 좋아하는 입장에서 더욱 관심이 안 갈 수 없는 물건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와 나탈리에 기사의 내용을 옮겨왔습니다.

1964년 2월 1일  가나 밀크 초콜릿을 발매한 롯데는 2024년 2월 1일부로 60주년을 맞이합니다.

풀버전은 1월 31일 중으로 공개 예정.


30초 광고

60초 광고

캐릭터

카카오

판타지 세계에있는 동안 현실적으로 사는 소녀.
이성과 본능과 싸우고 자기를 지키려는 중심적 인물.

슈거

과학을 믿고 과학적으로 모든 것을 생각한다.
항상 현실적으로 생각하는 지적인 소녀.

코코아

 

마법을 사용하고 과학은 믿지 않는다.
현실이나 판타지인지 그 사이에 본능을 믿는 소녀.

 

Ado 코멘트

Ado

60주년 축하합니다. 설마 이 고비의 타이밍으로 나 Ado가 함께 할 수 있다고는 생각해도 보지 않고, 지금도 꿈을 꾸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매우 영광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초콜릿의 추억이라면, 이것이 또 부끄러운 이야기가 됩니다만, 초등학교 1학년 때의 발렌타인 데이로 처음으로 수제 초콜릿에 도전해, 당시 좋아했던 아이에게 만든 초콜릿을 건네준 적이 있습니다. 가나 밀크 맛의 판초코를 사용하여 어머니와 함께 귀여운 초콜릿을 만든 것은 지금도 선명하게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나 밀크의 판초코를 볼 때마다 이 추억이 되살아나니, 부끄러워지자마자 그 자리에서 도망치고 싶어집니다.

초콜릿처럼 여러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악곡으로 완성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카와무라 겐키씨, TRIGGER씨에 의한 매혹적인 초콜릿의 세계를 충분히 만끽해 주세요

21살 가수. 2020년에 「우세아」로 메이저 데뷔를 완수해 사회 현상으로.

2022년 1월에 발매한 1st앨범 '광언'이나 주제가/극중 노래를 포함한 전 7곡의 가창을 담당한 영화 'ONE PIECE FILM RED'의 악곡을 수록한 CD앨범 '우타노래 ONE PIECE FILM RED」도 랭킹을 석권해 롱 히트 중.

2023년 4월부터는 일본 방송 「Ado의 올나이트 일본」의 레귤러를 담당(매주 월요일 25:00~27:00).

2024년 2월부터는 세계 투어 'Wish', 4월에는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최초의 국립 경기장에서의 라이브, Ado SPECIAL LIVE 2024 '심장'의 개최가 결정되고 있다.

카와무라 겐키 코멘트

출처: https://www.asahi.com/articles/DA3S15646651.html

LOTTE의 초콜릿 사업 60주년을 기념해 모인 엄청난 멤버(모두 단 걸 좋아하는 사람)와 함께 쇼트 필름을 만들었습니다. Ado씨의 멋진 가성에, 세계적인 애니메이션·스튜디오의 TRIGGER씨의 그림이 코팅되어 매우 “맛있을 것 같은” 작품이 완성되었습니다.

심야 초콜릿 공장을 무대로 세 소녀가 '과학과 마법과 현실'을 오가며 대모험을 펼칩니다. 그 모습은 어딘가 '가나 3인 소녀'나 '빨강과 흑백 패키지 안에 있는 세계' 같고, 바로 60년의 역사가 만들어낸 작품이 되었습니다. 초콜릿은 지금까지도 앞으로도 우리의 삶을 두근두근하게 해준다.

오늘 밤에도 어딘가의 초콜릿 공장에서 분명 누군가가 “맛있어지는 주문”을 주창하고 있다. 초콜릿 카다브라!

1979년 요코하마 출생.『고백』, 『악인』, 『모테키』, 『여주인 아이의 비와 눈』, 『너의 이름은.』, 『스즈메의 문단속』, 『괴물』등의 영화를 제작.2011년 '후지모토상' 을 사상 최연소로 수상.2012년 첫 소설 세상에서 고양이가 사라졌다면을 발표했다.이 작품은 28개국에서 출간됐다.

타저에 소설 [억남] [신곡], 대화집 [일.] [이과.], 번역을 다룬 [나두더지] 키츠네마', 콘도 마리에와의 공동작소설 '수다로운 방' 등.

22년 9월, 자신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여 각본·감독을 맡은 영화 「백화」가 공개.이 작품으로 제70회 선 ·세바스티안국제영화제에서 일본인 최초로 '최우수 감독상'을 수상.24년 3월 22일에 원작·각본을 다룬 영화 「4월이 되면 그녀는」의 개봉이 삼간다.

트리거 TRIGGER

TRIGGER 로고

TRIGGER(트리거)는 『천원돌파 그렌라간』 감독의 이마이시노 유키를 중심으로 설립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지금까지 『킬라킬』,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SSSS.GRIDMAN』시리즈, 『프로메어』, 『BNA 비 엔 에이』 등 다수의 오리지널 작품이나 『사이버펑크 : 엣지 러너』 등 세계를 향했다 작품을 제작. 최신작으로서 애니메이션 「던전 밥」이 방송·전송중.

캐릭터 디자이너 요시나리 요우

1971년생, 도쿄도 출신. 애니메이션 감독·애니메이터·일러스트레이터·캐릭터 디자이너. GAINAX(가이낙스)를 거쳐 현재는 TRIGGER 소속. 애니메이터로서 참가 작품은 다방면에 걸쳐 일러스트레이터나 캐릭터 디자이너로서도 활약. 자신의 애니메이션 감독작에 『리틀위치 아카데미아』 『BNA 비 엔 에이』. 공동 캐릭터 디자이너로서 PS게임 '발키리 프로필'이나 NETFLIX에서 전달중인 '사이버펑크 : 엣지 러너'에서는 메인 캐릭터 디자인을 맡았다.

 

롯데 담당자 코멘트

우리가 진술하는 '초콜릿을 먹을 때 느끼는 즐거움과 두근두근감'을 동영상을 통해 전해 가고 싶었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른 것이 Ado씨의 가성이었습니다. 그 독창성과 들었던 분들의 마음을 움켜잡는 듯한 Ado씨의 노래라면 반드시 전해질 것! 라고 생각해, 오퍼 했습니다. 또 카와무라 겐키씨, TRIGGER씨에게는, 「초콜릿은 먹은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마법이다」를, 멋진 영상 작품을 통해서 표현해 주셨습니다. 이 영상을 통해 롯데, 그리고 초콜릿의 매력이 혼자서도 많은 분들에게 전해지면 기쁩니다.

초콜릿을 좋아하고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고 트리거를 좋아하는 제가 아침에 제일 처음 본 정보였기에 이를 공유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기사와 공식 홈페이지를 둘러 보면서 생각했던 것은 60주년이라고 상당히 힘썼구나…라며 감탄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