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가 토리야마 아키라 별세 소식

2024. 3. 8. 13:01자유로운 이야기

728x90
반응형

팬 여러분, 관계자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입니다, 만화가 토리야마 아키라(鳥山明)가 2024년 3월 1일 급성 경막하 혈종으로 인해 영면했습니다. 68세였습니다.

그가 열성적으로 착수했던 많은 작품들이 있었고, 아직 이루고자 하는 일이 많았을 텐데,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하지만 고인은 만화가로서 여러 작품을 세상에 남기고 가셨습니다. 전 세계 많은 분들의 지지를 받아 45년 이상에 걸친 창작 활동을 계속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토리야마 아키라의 유일무이한 작품 세계가 오래오래 여러분에게 사랑받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생전에 보내주신 따뜻한 말씀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 자리를 빌어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또한, 장례식은 가까운 친지들만 모시고 치렀습니다. 조용히 장례를 치르고 싶다는 고인의 뜻에 따라 조문・헌화・분향・헌화・헌화 등은 사양하겠습니다. 가족에 대한 취재 등에 관해서도 삼가 주실 것을 여기에 부탁 드립니다. 향후 이별회 등에 대해서는 미정이며, 추후에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해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024년 3월 8일

주식회사 바드 스튜디오
주식회사 캡슐코퍼레이션 토크 콘서트
 

X의 ドラゴンボールオフィシャル님(@DB_official_jp)

ファン、関係者の皆さまへのお知らせ https://t.co/JleA2lcI8l

twitter.com


비록 <드래곤볼 슈퍼> 등으로 좀 삐걱이긴 하셨지만 앞으로도 뭔가 더 만들어주셨으면 했는데, 갑작스러운 별세 소식이 잠시 생각에 빠집니다.

<닥터 슬럼프>, <드래곤볼> 외에도 수 많은 작품의 캐릭터 디자인도 담당하시던 분이라 이렇게 갑작스러운 별세 소식은 우울하기만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