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제너레이션 코믹 에디션 스트랙서스 공개

2024. 5. 15. 06:26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일전에 예고된 <트랜스포머 코믹 에디션> 대총독 스트랙서스의 실체가 공개됐습니다. 스트랙서스는 사실,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킹덤 시절부터 루머가 존재했던 제품입니다. 이 당시엔 킹덤 갈바트론의 리툴 제품으로 나온다고 했었다가 취소되었고 <트랜스포머 레거시>에선 완전 새로운 모습이 나올 예정이었다가 애니메이션 제작 취소로 인해 취소되었지요.

드디어 마침내! 메가트론의 정치 라이벌이라 할 수 있는 스트랙서스가 공개되었습니다. 과거의 루머대로 킹덤 갈바트론의 리툴 조형입니다.



만화책 트랜스포머 봇이 트랜스포머 코믹 에디션 디셉티콘 스트랙서스와 함께 페이지를 벗어나 수집가의 선반에 등장합니다! 스트랙서스는 폴리헥스 Polyhex의 제련 웅덩이를 관리하고 오토봇과 중립 사이버트론인을 금속으로 녹여 디셉티콘이 재사용하도록 합니다. 이 디셉티콘 스트렉서스 피규어는 1984년 첫 번째 트랜스포머 만화가 발행된 이후 40주년을 기념하여 만화처럼 정확한 데코와 디테일을 갖추고 있습니다. 액션 피규어는 로봇에서 대포 모드로 전환되며 도끼와 블래스터 액세서리가 함께 제공됩니다.
피규어, 액세서리 2개,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만화 에디션 DECEPTICON STRAXUS: Straxus가 만화 패널에서 벗어나 여러분의 컬렉션 속으로 뛰어들었습니다! 이 7.5인치(19cm) 디셉티콘 스트랙서스 액션 피규어는 원작 The Transformers 만화 시리즈 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코믹하고 정확한 데코: 만화처럼 정확한 데코와 블랙 라인 해칭 디테일을 갖춘 이 트랜스포머 피규어는 트랜스포머 로봇이 코믹 데뷔한 지 40주년을 기념하여 만화책에서 나온 것처럼 보입니다.
클래식 대체 모드: 트랜스포머 디셉티콘 스트랙서스 피규어는 39단계를 거쳐 로봇에서 캐논 모드로 변환됩니다.
멋진 액세서리: 만화에서 영감을 받은 이 피규어에는 두 모드 모두에 부착할 수 있는 도끼와 블래스터 액세서리가 함께 제공됩니다.
포즈 및 디스플레이를 위한 관절식: 트랜스포머 피규어에는 액션 포즈를 위한 관절식 머리, 팔, 다리가 있습니다.
트랜스포머 수집품 선물: 이 코믹 에디션 디셉티콘 스트렉서스 액션 피규어는 트랜스포머 팬을 위한 훌륭한 소장용 피규어 선물이 됩니다

패키지 이미지.

스트랙서스가 등장한 마블 코믹스 트랜스포머의 이슈 18의 커버 이미지를 사용했습니다.

뒷면.

들어가기 앞서, 스트랙서스는 최초 등장한 이슈 17과 바로 다음 등장한 이슈 18에서 배색이 다르게 그려졌습니다. 헐크 같은 인쇄 오류인지, 단순히 나중에 배색을 바꾼 것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완구 디자이너팀은 스트랙서스 제품을 최초 등장 배색을 기준으로 만들었습니다.

비클 모드.

척봐도 알 수 있듯이 킹덤 갈바트론의 리툴 제품이죠. 비클 모드는 일부 디테일이 다르나, 마블 코믹스에서 묘사된 모습을 잘 살렸습니다.

로봇 모드.

킹덤 갈바트론 조형을 사용해서 어깨뽕이 생겼다는 점을 제외하면 작중 재현도가 무척 높은 편입니다. 상당한 리툴이 들어간 점이 기쁩니다.

측면 패키지 일러스트는 먼저 공개된 쇼크웨이브와 그림록과 연동이 됩니다. 이번 스트랙섯의 경우, 우측에 누군가의 손이 보입니다. 차기 제품을 예고하는 것으로 보이나 어떤 캐릭터일까요?


스트랙서스는 다크마운트의 대총독 Lord High Governor으로 메가트론이 우주를 지배할지언정, 스트랙서스의 다크마운트는 못 건드린다할 정도로 막강한 권력을 가진 캐릭터로 그려집니다. 마블 코믹스 트랜스포머에선 탄의 지배자 출신인 쇼크웨이브와 마찬가지로 메가트론의 권력에 도전할 만큼 막강한 캐릭터지요.

비록, 영상화가 오랫동안 이뤄지지 못한 캐릭터이나 이렇게 클래식한 제품이 리메이크 되어 나온 것은 무척이나 기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