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파 프럼 홈 - 미스테리오 유출 사진

2018. 10. 2. 17:28마블 코믹스/MCU

반응형
SMALL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후속작이자, <어벤져스 4> 직후의 이야기를 그리는 <스파이더맨: 파 프럼 홈>의 유출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스파이더맨의 숙적 중 하나인 미스테리오의 모습이 처음으로 확인된 모습의 사진이랍니다.

루머대로 제이크 질렌한이 맡은 미스테리오의 모습. 현 시점에서는 어항머리는 전혀 보이지 않고, 복장도 만화판의 초록색 계열에서 금색 계열의 색상으로 바뀐감이 있습니다.


미스테리오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파이더맨 악역 중 하나입니다. 과거 애니메이션 <스파이더맨 vs 최강의 적>에서 처음으로 접한 악당이지만, 뛰어난 특수효과 기술로 이루어지는 마법 같은 마술사로, 특수효과로 범죄를 저지르는 독특한 캐릭터였기에 그 매력에 빠진 적이 있답니다. 제이크 질렌한이 연기하는 미스테리오는 <홈커밍>의 벌처처럼 치타우리 기술을 이용하는 악당이 아닐까 추측을 해보지만, 추측하는 걸 그리 좋아하지 않는 저에겐 빨리 프로모 아트나 예고편이 나오기 바랄 뿐입니다.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먹갈치2018.10.02 21:43

    어항도 없고 초록 쫄쫄이도 없이 디자인을 완전히 갈아엎어버린 나머지,언질을 해주지 않으면 짭르...아니 토르 mk.2로 보일 지경입니다.ㅋㅋ
    능력을 어떤 식으로 각색해서 보여줄 지 기대가 되네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18.10.02 23:01 신고

      토르 mk.2 스러운 디자인이 얼마나 놀라웠는지 ㅋㅋ 정말로, 어벤져스 연극하는 사람이었는데, 토니 스탱크가 극장을 사버렸다는 스토리가 아닐까 기대해봅니다.ㅋㅋ

      미스테리오는 특수효과를 활용하는 독특한 캐릭터인데, 단순하게 염동력 쓰는 캐릭터로 나와버리면 참 곤란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