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 검은 형제

2018. 10. 7. 01:21마블 코믹스/MCU

반응형
SMALL

블랙 오더 좋아해요? 네! 좋아해요! (자문자답)


애니메이션 <어벤져스 어셈블>로 처음 알았던 블랙 오더. 이들의 매력에 빠졌었고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다들 사망하긴 하지만, 그래도 그 짧은 출연 시간동안 열심히 했다고는 생각합니다. 물론, 시간이 지날수록, 블랙 오더를 이렇게 밖에 못 다루냐며 루소 형제에 대한 한탄을 하게 되지만……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는 콜버스 글레이브에요. 만화판이나 영화판이나 블랙 오더의 리더인데 MCU 설정집에는 리더로 명시됐는데, 정작 영화에선 언급되지 않는 부분이라 좀 안타까운 부분도 있지만…

만화판에선 친동생인 블랙 드워프(영화에선 컬 옵시디언)와 함께 다니는 모습이 별로 없었지만, <인피니티 워>에선 약 10초 가량 함께 있는 모습이 있어, 극장에서 볼 당시에는 감동의 눈물을 흘리곤 했답니다. VOD 나왔을 때 찍어놨어야 했는데, 이제서야 찍는 저는 참 게으름뱅이입니다.

컬 옵시디언이 비전을 날리며 등장하는 모습. 두 형제의 콤비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 했습니다.


콜버스가 딱히 신호를 한 모습도 없고, 옆을 쳐다보지 않는 걸 보면, 이 둘의 콤비가 상당하다는 증거겠지요?

동생이 눈앞의 적에만 신경 쓰는 와중, 0.1초는 더 빨리 헐크 버스터가 오는 걸 파악한 콜버스 형.

이 장면은 헐크버스터 시점도 보여줬으면 싶은 장면입니다. 그래야, 두 형제가 나란히 전투 태세를 갖추는 모습을 보겠지요…

중요한 일은 형에게 맡기며, 자신이 잡몹 처리를 자처하는 롸끈한 동생의 뒷태…

두 형제가 카메라에 함께 잡힌 건 이 장면이 마지막이었다고 한다……


분량이 짧은 만큼, 그 분량을 더 세밀하게 파고 들어간다. 이것이 블랙 오더 팬의 자세…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