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마 - 마토 사쿠라 피그마 발매 소식

2019. 4. 2. 20:59자유로운 이야기

728x90
반응형

<Fate/stay night> 헤븐즈 필 2부를 개봉으로, 피그마에서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바로, 마토 사쿠라의 피그마가 발매한다는 소식이지요! 사쿠라 팬들에겐 분명 좋은 소식이지만, 단품이 아닌, 신지와 동봉된 제품으로 발매된다는 소식입니다. 그 쓰레기 같은 신지를 사쿠라랑 합본으로 발매한다고요?

그러니까… 제가 여신을 영접하는 과정에서 쓰레기 같은 미역을 같이 모셔야되는거야? 갓쿠라한테 실례라고욧!!


"반대로 생각하는거다. 신지를 샌드백 피규어로 사용하는거라고…"
생각해보니까, 예약한 합마스가 있었지?

자마스님… 당신이 옳았습니다. 당신의 인간 제로 계획에 정당성을 부여하기 위해, 신지 놈을 당신 앞에 두겠습니다… 그놈이 사쿠라한테 한 짓을 돌아보면, 자마스의 인간 제로 계획의 정당성은 더더욱 부여되는 셈이겠지요…


생각해보면, 자마스는 손오공의 몸이 자신에게 남는 걸, 구신들의 실패작(신 보다 강한 인간)을 받아들이는 것이 신의 의무라고 생각한 것을 보면, 인류악과의 상성이 좋아 세번씩이나 엮인 사쿠라도 신의 오점이라고 여기고는 받아들이시지 않을까……는 망상도 해봅니다. 너무 자마스에게 심취해진 걸까…

잡담은 그만하고, 그동안 없었던 마토 사쿠라의 피그마 발매는 분명 사쿠라 팬들에게 좋은 소식이지만, 사쿠라 팬들에게 눈앳가시 아니, 인간말종 중 하나인 신지가 딸려온다는 점에서 불편함을 호소하지만, 죠스타 경의 말을 떠올려 반대로 생각을 해볼 수 밖에 없습니다, 흠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