넨도로이드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토토로키 쇼토 발매 소식

2019. 4. 12. 23:42자유로운 이야기

728x90
반응형

기존에 발매되었던 미도리야 이즈쿠와 바쿠고 카츠기 넨도로이드

존버하면 승리한다! 소년 점프의 인기작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넨도로이드는 그동안 프리미엄이 많이 붙은 제품이었으나, 이번 2019년 10월에 토도로키 쇼토가 새롭게 출시되면서, 기존의 제품들도 다시 재발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본인은 바쿠고라는 캐릭터의 행적이 마음에 들지 않아, 바쿠고에는 큰 관심을 두지 않지만, 새롭게 발매되는 토도로키 쇼토에는 무지무지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넨도로이드의 특징이라면, 보통 히로인 캐릭터들이 먼저 출시되는 것에 반해, 현재까지 히로인 캐릭터인 우라라라카 오챠코나 인기 조연인 아스이 츠유가 나오지 않았다는 점이 의외.


새롭게 출시되는 토도로키 쇼토 넨도로이드 전신.

반랭반열이라는 능력 답게 우반신에는 얼음 능력을 사용.

슬라이딩. 다른 히어로 아카데미아 캐릭터들처럼 효과음을 재현한 팻말이 수록.

반랭반열 답게, 좌에선 얼음, 우에선 불을 사용하는 모습도 재현이 가능합니다.

이런 부드러운 미소에 반하지 않을 수 없죠, 암!


역시 존버를 하면 승리합니다! 프리미엄이 무진장 붙어서 손을 대기 힘든 제품인데, 인기 캐릭터인 토도로키 쇼토를 내줌과 동시에, 기존의 제품들이 재발매라니!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넨도로이드들은 경이적인 2차 재판을 이루고 있다는 점에서, 이 작품의 인기를 다시 실감합니다. 주말에 올 마이트 vs 올 포 원 부분을 다시 볼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