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해리 포터 - 2019년 여름 신제품 공개

2019. 4. 27. 22:16블럭 장난감/정보

728x90
반응형

영화 <신비한 동물 시리즈>를 기점으로 유례 없이 부활한 라이선스 제품인 <레고 해리 포터 시리즈>가 새로운 신제품을 출시합니다. 2019년 여름에 출시되는 제품들은 영화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해리 포터와 불의 잔>을 기반으로 하는 제품이 두가지 씩 출시되는데, 2018년에 재출시된 해리 포터 시리즈가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해리 포터와 비밀의 방>을 기반으로 두던 제품이 있던 것을 생각하면, 다음 분기 제품들을 대충 추측할 수 있습니다. - 사실, 첫 출시 때 <아즈카반의 죄수>를 기반으로 한 열차 제품이 있긴 했지만 -


75945 엑스페토 패트로눔

패트로누스 마법 중 하나인, 엑스페토 패트로눔을 재현한 제품입니다. 시리우스 블랙을 지키기 위해 사용하는 장면 재현했으며, <아즈카반의 죄수>의 시간 역설을 보여주는 장면이기도 했습니다.

미니피겨는 디멘터 둘과 죄수복을 입은 시리우스 블랙, 해리 포터.

75497 해그리드 오두막의 벅빅 구출

환골탈퇴한 벅빅이 나오는 제품입니다. 해그리드의 오두막은 예전부터 관심이 많았는데, 이렇게 리메이크 된 제품을 보게 될 줄이야!

미니피겨는 루베우스 해그리드, 론 위즐리, 윌든 맥네어, 코넬리우스 퍼지 장관,

벅빅, 해리 포터, 허마이오니 그레인저 순.

75946 헝가리안 혼테일 트리위저드 시합

새롭게 나온 헝가리의 혼테일 Hungarian Horntail 조립식 피겨와 트리위저드 컵에 출전하는 대표 학생들이 수록된 제품입니다. 이중, 플뢰르 델라쿠르는 처음으로 제품화 되는 캐릭터입니다.

구판과 신판

새로운 혼테일 동물 피겨는 조립식이며, <신비한 동물사전> 제품의 천둥새와 오캐미에 사용된 머리 부품을 사용해 그런지 드래곤 보다 괴조 같은 느낌이 듭니다.

머리 비교. 신판이 아주 나쁘진 않지만, 괴조 같은 느낌을 지우긴 힘듭니다.

미니피겨는 세드릭 디고리, 빅터 크룸, 해리 포터, 플뢰르 델라쿠르

75948 호크와트 시계탑

영화 <해리 포터와 불의 잔>의 파티 장면을 재현한 제품입니다.

덤블도어의 집무실과 해리 포터가 두 번째 시합인 검은 호수의 인어에 대해 알아내는 장소도 재현되었습니다.

인어 스테인드글라스.

미니피겨는 플뢰르 델라쿠르, 론 위즐리, 해리 포터, 허마이오니 그레인저

올림프 맥심, 알버스 덤블도어, 빅터 크룸, 세드릭 디고리


다른 건 다 만족스러운데, 혼테일은 뭔가 미묘합니다. 드래곤 보다는 괴조처럼 나와서 여러모로 기묘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