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쥬라기 월드 - 75936 쥬라기 공원: 티렉스 대소동 공개

2019. 6. 9. 22:58블럭 장난감/정보

728x90
반응형

레고 쥬라기 월드의 새로운 제품이 공개되었습니다. 정확한 발매일은 미정이나, 영화 <쥬라기 공원>을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호감을 가질 제품이 나타났습니다.

75936 쥬라기 공원: 티렉스 대소동 Jurassic Park: T-Rex Rampage으로 영화 <쥬라기 공원>의 두 상징물들이 들어간 제품입니다. 쥬라기 공원을 상징하는 문과 대형 피겨가 아닌 브릭으로 조립하는 티라노사우루스 렉스가 인상적입니다,

미니피겨는 주연 라이업이 꽉 찼다고 할 정돕니다. 이언 말콤 박사, 치챘는가 레이 아놀드, 존 해먼드, 엘리 새틀러, 대니스 네드리.

박스 뒷면

박스 뒷면에는 시리즈의 명장면들과 비교하는 일부 이미지가 포함되었습니다. 쥬라기 공원의 대문도 그냥 대문만 있는 것이 아닌, 기둥 내부에 명장면을 재현할 수 있는 구조가 존재합니다.

아이언 스튜디오 티라노사우루스 피규어와 쥬라기 공원의 입구

오리지널 컬러에 브릭 조립으로 돌아온 티라노사우루스는 물론, 쥬라기 공원의 입구가 이렇게 제품화 된다는 점에 놀랍니다. 원래 IDEAS에서 쥬라기 공원 시리즈가 체택될 당시에는 대형 피겨가 아닌 조립하는 방식으로 올라왔었는데, 정식 계약 후엔 나온 공룡 피겨들이 모두 대형 피겨였으나, 이번에는 조립품이라는 점에 조금 놀라게 됩니다.


게임 <레고 쥬라기 월드>에 나왔던 1편 때의 티라노사우루스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게임 <레고 쥬라기 월드>의 1편 시점의 티라노사우루스가 나오지 않았다는 점일까요? 개인적으로 대형 피겨도 좋아하기에, 조립품으로 대체된 것이 기쁨 반 아쉬움 반이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