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쥬라기 월드 - 쥬라기 공원: 티렉스 소동 공식 이미지 공개

2019. 6. 12. 13:16블럭 장난감/정보

728x90
반응형

레고 쥬라기 월드 제품 '75936 쥬라기 공원: 티렉스 대소동'의 공식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일전에 나온 유출 이미지는 대략적인 모습만 확인할 수 있었으나, 이번에 공식 이미지가 공개되면서 좀더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게 되었답니다.

가격은 북미 달러 기준으로 249.99 달러입니다.

박스 뒷면

완성품 이미지.

<쥬라기 공원>의 실질적인 주인공인 여왕 티라노사우루스 렉스 '로버타/렉시'는 조립품으로 구성됩니다.

대형 피겨들과 달리 혀를 내밀거나 꼬리를 움직이는 것 역시 가능합니다.

조립품 티라노사우루스의 크기는 길이 69cm, 높이 22cm, 폭 17cm 라는 무지막지한 크기를 자랑합니다.

쥬라기 공원 정문은 길이 48cm, 높이 42cm, 폭 17cm의 거대한 문입니다.

문 뒷면에는 영화 <쥬라기 공원>의 명장면들이 구현된 장소가 마련되었습니다.

데니스 네드리가 공룡 수정란을 보관한 케이스를 잃어버린 모습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물론, 본 제품에는 딜로포사우루스는 없습니다.

레이 아놀드가 관제실에서 프로그램들이 먹통이 되서 놀라는 모습도 재현이 가능하고.

식당에서 식사를 하는 존 해먼드의 모습을 재현할 수 있으며

랩터가 우글대는 곳임에도 목숨을 걸고 발전실로 가는 새틀러 박사.

불편한 몸을 끌고 힘을 내는 말콤 박사.

변호사 도널드 제나로가 죽은 화장실(…)도 재현되었습니다. 정작, 제나로는 없지만…

꼭대기에는 부화장이 재현되어 있습니다.

그냥 공원 관람객 센터 제품을 내는 게 낫지 않나 싶을 정도로 꽉꽉 넣은 구성…

미니피겨는 존 해먼드와 앨런 그랜트 박사는 모자를 쓰기 때문에 표정이 하나 뿐입니다.

티라노사우루스에게 죽을 뻔한 말콤은 땀을 뻘뻘 흘리는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다리의 부상은 덤.

눈치챘는가? 레이 아놀드는 깜짝 놀란 표정을 하는데, 프로그램이 먹통이 된 것도 있겠지만, 랩터에게 죽기 직전에 놀란 표정이 아닐까… 생각도 해봅니다.

앨리 세틀러 박사. 캐릭터와 별개로, 배우의 다른 배역 때문에, 근래에 비호감이 들기도 하는 캐릭터입니다. 음음… 그래도, 쥬라기 공원 시리즈의 몇 안되는 고식물학자라는 점에서 눈길이 갑니다.

데니스 네드리. 딜로포사우루스의 독에 쏘인 표정이 포함되었습니다.

티라노사우루스의 배너가 달린, UCS (Ultimate Collection Series) 구성입니다.


장대한 구성에 놀라지만, 상징 두개에 집중한 나머지, 원작 재현은 너무 억지로 우겨 넣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너무 비싼 구성이라 손도 대기 힘들겠지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