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무비 2 - 하반기 신상품 공개

2019. 6. 24. 22:27블럭 장난감/정보

728x90
반응형

※ 영화 <레고 무비 2>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영화 <레고 무비 2>의 새로운 제품들이 공개되었습니다. 여름 신상품으로, 국내 발매는 아마 8, 9월이 되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영화 개봉 이후에 나오는 제품들인만큼, 영화에 대한 스포일러를 포함한 제품들입니다.

70847 안녕 반짝이 아기들!

모든 일이 끝난 시점, 아포칼립스버그와 시스타 은하계는 시스타칼립스버그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세기말 모히칸이 된 아기들은 모두 반짝이는 아기들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미니피겨는 에밋, 루시, 반짝이 아기 둘 구성.

엔딩에서 나오는 '모든 것이 멋져' 노래의 1집 앨범. 그 노래를 가장 싫어하던 루시가 사실은 노래를 불렀던 가수라고!?

극중에서도 선보였던 별들을 타고 날아다니는 아기들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70848 시스타 파티 멤버

시스타 은하계의 파티를 즐기는 유니키티, 베니, 강철수염(메탈 비어드)의 모습이 재현된 제품입니다.

미니피겨는 베니, 유니키티, 강철수염. 강철수염은 과거 <레고 무비>때의 대형 제품 수준의 크기가 아닌, 소형으로 축소화된 상태입니다.

즐거운 디스코 파티를 즐기는 멤버들을 재현해보세요! 하트눈이라니!?

???: 이세상여캐는 눈에 하트만 그려주면 뭘 당하든 행복해 보여서 마음이 편하다

70849 와일드 메이햄 스타 파이터

최종전을 그린 제품으로, 최종보스인 터프가이 렉스와의 대결을 그린 작품입니다.

제품 구성. 미니피겨는 루시, 터프가이 조끼를 입은 에밋, 터프가이 렉스. 어마무시 장군의 미니돌 역시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종결전을 재현해보자!

별 폭탄을 떨어뜨리는 기믹

에밋과 렉스의 대결, 루시와 어마무시 장군의 화해를 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근래에 나온 <토이 스토리 4>를 실망적으로 봐서 그런지, <레고 무비 2>는 소포모어 징크스가 없는 건 아니지만(전작 조연 비중 적음, 신선함 결여 등), 서로에 대한 존중과 화합이란 주제를 확실히 보여준 점, 캐릭터 붕괴라고 볼 요소가 없다는 점에서 확실한 수작이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