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 76144 헐크 헬리콥터 수송 공개!

2019. 6. 27. 01:03블럭 장난감/정보

728x90
반응형

정말 놀랍게도,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새 제품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동안 지난 시즌의 제품을 출시하지 않던 레고사가 원작 재현을 위해, 최종 제품을 출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본 제품은 북미 기준으로 2019년 11월 25일에 출시됩니다. 한국을 포함한 해외는 현재까지는 불명.

이번 제품은, 나노 건틀릿이 들어있으면서도 레스큐를 제외한 다른 어벤져스 멤버들은 또 양자영역 슈트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비행정과는 별개의 생물을 타고 있는 치타우리 병사. 생김새를 보아하니, 레비아탄은 아닌데, 극중에서 놓친 무언가가 아닐까 생각도 해봅니다.

블랙 위도우가 조종하는 헬리콥터로 헐크를 수송해보세요!

물론, 여느 제품들이 그렇듯이, 이 제품도 극중에서 나오진 않지만……

레스큐 슈트. 원작의 레스큐 슈트 살상용 무기가 아닌, 이름처럼 구조용 장비만 장착된 수트인데, <엔드게임>에선 이름과 다르게 레이저나 리펄서를 뻥뻥 쏘는 장면 때문에 몇 초간 뻥찐 일이 있었습니다. 

새로운 페퍼 포츠 미니피겨

기존의 양자 수트 블랙 위도우 미니피겨와 동일한 사양입니다. 무기는 마법 지팡이를 광선검 손잡이 부품에 연결하는 방식. 이왕이면, 위도우도 마지막에 입은 슈트로 내주지… 영화도 끝난지 한참 지났는데……

나노 건틀릿을 착용한 양자 영역 슈트 헐크. 인피니티 스톤은 마인드 스톤, 소울 스톤, 리얼리티 스톤, 스페이스 스톤이 포함되었습니다.


본 제품에 타임 스톤과 파워 스톤이 없는 이유는 71631 어벤져스 연합 전투 제품에 타노스가 두 스톤을 가지고 출시됐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었습니다. <인피니티 워> 제품을 다 샀던 경험에서 이야기를 하자면, <엔드게임>까지 존버해서 딱 두 제품만 사면 양손 건틀릿 두개를 가질 수 있다는 점에서 뒤통수를 잡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