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SS.GRIDMAN - 국내 블루레이 발매 예정

2019. 6. 27. 10:38애니메이션/SSSS.GRIDMAN

반응형
SMALL

2018년 하반기를 장식했던 애니메이션 <SSSS.GRIDMAN>의 블루레이 발매가 공지되었습니다. <원펀맨>, <바이올렛 에버가든>, <토라도라> 같은 수 많은 작품의 블루레이를 정식으로 발매해준 미라지 엔터테인먼트가 유튜브를 통해 그리드맨 블루레이의 출시를 예정했습니다.

앞서 언급한 미라지 엔터테인먼트의 발매작들과 마찬가지로 한국어 더빙 영상이 새롭게 지원될 예정이며, 블루레이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특전(캐릭터 소개집, 가이드북 등)을 번역된 자료로 즐길 수 있게 됩니다.


블루레이 VOL.1 특전 중 하나. 서로 다른 곳에 있으면서도 서로를 바라보는 릿카와 아카네의 모습이 담겨있다.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장만할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마침 보고 싶던 작품이 정발한다는 소식에 깜짝 놀랍니다. 이미 VOD로 소장 구매를 했지만, 한국어 더빙이 수록됐다면, 구매를 안 할수가 없습니다. 미라지 엔터테인먼트는 VOD 서비스를 해주지 않기에, 블루레이를 못 구하면, 샘플 밖에 못 듣기에, 조금 부담이 되더라도 구매할 계획을 세워봅니다.

무엇보다, <SSSS.GRIDMAN>은 블루레이에서만 들을 수 있는 보이스 에피소드가 존재하는데, 이걸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는 점을 절대로 놓치고 싶지 않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