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SS.GRIDMAN - 김환진, 민응식 더빙 현장 공개

2019. 7. 31. 23:13애니메이션/SSSS.GRIDMAN

728x90
반응형

애니메이션 <SSSS.GRIDMAN>의 한국어 더빙 현장이 공개되었습니다. 일전의 티저 영상을 통해 그리드맨을 맡게 된 김환진 성우와 이번 녹음 현장 영상을 통해, 최종보스 알렉시스 케리브의 역할을 맡게 된 민응식 성우의 짧은 인터뷰와 함께 샘플 영상을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드맨과 알렉시스 케리브에 캐스팅 된 두 성우 모두 특촬물에 출연한 전적이 있으신데, 어쩌면 <SSSS.GRIDMAN>에 출연하는 성우분들은 모두 특촬물에 출연한 성우분들로 캐스팅되지 않을까는 추측이 있습니다.

인터뷰에서 <후레시맨>을 언급하시는데, 김환진 성우는 대원방송의 비디오 특촬 전성기 시절에 많은 주역을 맡은 적이 있으셨기에, 후레시맨의 기억을 언급하신 것으로 보입니다. 요 근래에는 <가면라이더 디케이드>에선 가면라이더 블랙과 블랙 RX의 미나미 코타로를 더빙한 것이 마지막 영웅이었고, 그 이후로 출연한 특촬물에선 전부 악역으로 출연하셨답니다.

<가면라이더 더블>의 이사카 신쿠로(이기후)/웨더 도펀트. <가면라이더 드라이브>의 반노 텐쥬로(천상천)/골드 드라이브 같이 근래 특촬물에선 중간보스와 최종보스 같은 악역을 많이 하셨는데, 다시 특촬물의 히어로로 돌아간 것에 놀라움을 표합니다.

민응식 성우는 <가면라이더 빌드>의 최종보스 에볼토를 연기한 경력이 있으십니다. 특촬물은 아니지만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올 포 원을 연기한 적이 있으신데, 올 포 원이 시가라키 토무라를 이용해 목적을 달성하는 모습을 생각하면, 알렉시스 케리브 역시 자신의 목적을 위해 신죠 아카네를 이용하는 것을 생각하면, 비슷한 면이 꽤 있는 역할을 맡은 것이 아닌가 생각도 해봅니다.

민응식 성우의 녹음 영상 뒷부분에는 신죠 아카네의 목소리를 짤막하게나마 들을 수 있답니다.


미라지 엔터테인먼트가 다른 작품들을 더빙하면서 일주일 간격으로 녹음 현장을 공개했던 것을 생각하면, 조만간 새로운 녹음 현장 영상을 볼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아카네 성우가 아직 누구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너무 귀여워서 큰일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