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택 - 헤븐즈 필 중고 만화책 구매

2019. 8. 8. 17:14사진 촬영/오늘의 택배

728x90
반응형

중고로운 평화나라…에서 구매한 중고 책 세트. 평화나라는 오늘도 평화로웠답니다…

주말에 우연히 발견한 중고 책 세트. 4권까지 초판 구성이라 놓칠 수 없었답니다.

만화 <Fate/stay night Heaven's Feel>. 발매가 1~5권 까지이나, 판매자는 4권까지만 구했는지, 4권 구성입니다. 모두 초판이며, 특전 모두 동봉된 상태.

1~3권까지는 개봉 상태인데, 4권만 미개봉. 1권의 경우, 표지에 사용감이 약간 남아있긴 한데, 중고책 거래인 만큼, 그런 부분은 다 감안할 수 있지요. 암, 그렇고 말고. 사쿠라에 대한 애정으로 커버가 됩니다.

1권 속표지.

1권 미리보기. 작가 역시 마토 사쿠라를 정말 좋아하는 작가이기에, Fate 루트 만화의 후반부 같은 문제(…)는 없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그리고, 1권 특전을 담은 종이 봉투.

처음엔 1권 특전이 클리어 파일이라는 걸 몰랐고, 1권에는 일러스트 카드가 없었다는 걸 전혀 몰랐기에, 한참을 일러스트 카드 찾는 뻘짓(…)을 했답니다…

사쿠라는 정말 아름답구나…

일전에, 아크릴 스탠드 구매 당시 있었던, 코믹스 일러 스탠드. 중고품이긴 하지만, 여전히 미개봉 상태입니다.

2, 3권에 들어있던 일러스트 카드.

 

모두 클리어 파일에 넣어 보관합니다. 잠깐, 이렇게 하면 흑성배 수육하는 건가…?

1권 표지 아크릴 스탠드, 1권 만화, 1권 클리어 파일로 마무리.


만화책은 2017년 <프레시지 플라워>가 개봉할 당시 발매됐는데, 당시에 극장판을 통해 Fate에 본격적으로 입문은 해도, 굿즈 구매는 계획이 없었는데, <로스트 버터플라이>를 기점으로 굿즈를 구매하게 되면서 늦게나마 구하게 됩니다. 이왕이면 모두 새제품이었으면 좋았지만, 때 좋게 중고 거래 글이 올라오면서, 이렇게 중고 만화책을 구하게 됩니다.

중고라서 1권의 경우 사용감이 좀 남아 있긴 한데, 심각하지 않은 편이기에, 만족합니다. 특전들이 모두 있으니, 천천히 흑성배를 육성하는 것도 나쁘진 않겠지요. 후후…

p.s. 생각해보니, 국내에선 5권이 검열된 체로 나왔었는데, 딴 만화는 19세로 변경해서 정발하는 경우가 있던 걸 생각하면, H신 나오는 화수는 원판도 구매해야 되는 상황이 왔으니, 참으로 곤란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