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 2020년 상반기 미니피겨 유출샷

2019. 10. 13. 23:27블럭 장난감/정보

반응형
SMALL

2020년 상반기에 발매하는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의 미니피겨가 새롭게 유출되었습니다. 일전에 머리만 유출되었던 호크아이, 타노스의 전신이 공개됐으며, 아이언맨과 새로운 스파이더맨 미니피겨가 함께 유출되었답니다.

이번에 발매하는 미니피겨는 모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이하 MCU) 기반이 아닌, 기존의 마블 코믹스를 기반으로 하는 제품이랍니다.


그동안 MCU 호크아이만 봐서 섭섭했으나, 드디어 자기 색을 찾은 호크아이 미니피겨.

특유의 허당 이미지를 레고에서도 볼 수 있게 됐다니…… 너무 기쁩니다. 개인적으론 MCU 보다 만화와 애니메이션에 나온 호크아이 이미지를 좋아하다보니… ㅎㅎ;;

스파이더맨 누아르. 정말 아무런 유출이 없었던 녀석이라 더욱 놀랍게 다가옵니다.

기존 게임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2>의 스파이더맨 누아르. 이쪽은 코트를 벗은 기준으로 디자인을 잡았기에 조금 다르답니다.

그리고, 대망의 타노스 미니피겨……

 

 

 

 

 

 

이, 이 무슨…!! 미니피겨 머리만 공개됐을 당시에는 만화책 기준 타노스라고 엄청 좋아라 했었는데, 투구가 새로운 부품도 아니고, 전혀 어울리지 않는 부품이라니……!!!

그리고 함께 유출된 아이언맨 로봇의 아이언맨 미니피겨.


다른 건 다 마음에 듭니다. 아이언맨도 영화가 아닌, 만화책 기반의 디자인이라 조금 못 생기게 나온 것도 이해 되지만, 타노스 투구는 매그니토 투구의 색깔만 바꿨어도 이렇게 되진 않았을텐데… 이 무슨………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