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스타워즈 - 2019년 10월 신제품 이미지 공개

2019. 8. 23. 21:00블럭 장난감/정보

728x90
반응형

올 2019년 10월에 발매하는 레고 스타워즈의 제품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사실, 정식 공개가 아닌 유출에 가깝기 때문에, 정식 이미지는 아니에요. 거기다, 레고와 디즈니, 루카스필름은 제품 이미지가 유출되는 것을 싫어하는지, 해외 사이트에선 검열이 상당히 심각합니다.

그나마, 이번 자료는 레딧에서 사라지기 전에 공수한 것이라 망정이지, 왠만한 레고 커뮤니티에선 이미지가 다 삭제되고 있답니다. 블로그에 올린 카일로 렌 유출 이미지도 인스타에 올렸더니, 삭제해더라고요…

아무튼, 고화질 이미지는 아니지만, 새로운 제품 이미지를 확인해봅니다. 새로운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와 드라마 <만달로리언> 제품이 공개되었답니다.


75248 저항군 A 윙 파이터.

이런 좋은 전투기가 있었는데, 여지껏 안 썼다고?

75249 저항군 Y윙 파이터

이런 쓸만한 폭격기가 아직 있으면서, 그 쓰레기를 썼다고?

75250 파사나 스피더 추격

주인공인 레이과 스타워즈에 흔치 않은 바퀴형 스피더가 보입니다. 새로운 퍼스트 오더 점프 트루퍼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75246 데스 스타 대포

새롭게 디자인 된 벤 케노비 미니피겨를 구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새로운 희망>에서 방어막 발생기를 끄는 장면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75254 AT-ST 침입자

드라마 <만달로리언>의 새 제품이지만, 새로운 기체가 아닌 AT-ST의 재탕이라는 점에 한숨을 쉽니다. 물론, 새 제품이 더 나올 수 있지만, 새로운 기체를 보고 싶어하는 스타워즈 팬들의 마음을 배신한 감이 있다고 할까요?

75255 요다

정말 오랜만에 부활한 조립형 요다 제품. 재현도가 높고, 미니피겨 역시 동봉됩니다.

75256 카일로 렌의 셔틀

<깨어난 포스> 제품인 75104 카일로 렌의 커맨드 셔틀, 입실론급 왕복선이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회색 색상이 검은색으로 바뀌면서 기존 제품에선 가동이 불가능한 날개 역시 가동되며, 새로운 렌 기사단 미니피겨 둘과 시스 트루퍼, 프라이드 장군, '최고 지도자' 카일로 렌 미니피겨가 동봉되었습니다.

75257 밀레니엄 팔콘

새롭게 돌아온 밀레니엄 팔콘. 늙은 랜도 칼리시안을 비롯한 중요 캐릭터들이 이 제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카일로 렌의 셔틀은 사고 싶은 마음이 있는 편입니다. 시퀄을 싫어하고는 하지만, 이렇게 버리기 아까운 요소가 있다고 생각하고, 그 때문에 개인의 상상 속의 스타워즈 속에 새롭게 각색하고 싶은 마음이 크답니다…

그나저나, 2019년 하반기에 발매하는 렌 기사단 미니피겨는 카일로 렌을 포함해서 셋 뿐인것 같은데, 이름도 공개 안 된 것 같아 결국, 개봉 전에는 어떤 애들인지 알 수 없는 것인지 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