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 출시 예고편 및 스팀 출시

2019. 10. 30. 19:48스타워즈/게임

728x90
반응형

 

EA 스타워즈의 기대작(?)인 게임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의 출시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기존 예고편에 없던 새로운 장면에도 눈길을 끌지만, 과연 이 게임이 기존 EA 스타워즈 게임의 박했던 평가(배틀프론트 2는 정기적인 업데이트로 회복되긴 했지만)를 뒤짚을 수 있을지 기대를 해봅니다.


아홉 번째 자매와 대치하는 칼 케스티스. 아홉 번째 자매의 경우, 지난 플레이 영상 때처럼, 오른 다리의 붉은 의족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자쿠 행성에 임페리얼급 스타디스트로이어들이 잔뜩 묻혔던 '거인들의 무덤'과 유사한 클론전쟁 시기의 베나터들이 잔뜩 추락한 어느 행성.

지난 예고편에서도 나왔던 장면. 퍼지 트루퍼 부대가 멋져서 촬영해봤습니다.

두 번째 자매와 아홉 번째 자매가 노동자들을 심문하는 모습.

칼 케스티스와 대치하게 된 두 번째 자매. 이 장면에서 두 번째 자매의 목소리가 처음으로 공개됩니다.

양날검을 전개하는 다섯 번째 자매.

힘겨루기

시네마틱 영상으로 추측되는 장면인데, 과연 다음 장면에서 결과가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한 부분입니다.


경★축 오리진이 아닌, 스팀에서도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스팀의 경우, 오리진에서 받는 예약가 보다 조금 비싸게 바는 것이 특징. 타사 DRM인 오리진이 필요하기에, 그냥 오리진에서 사는 것이 더 싸게 받긴 합니다. 참으로 애매하다고 할까요…

발매 전부터 한국어 지원을 해준다고 했듯이, 인터페이스에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다만, 자막은 표시가 되지 않았는데, 아직 업데이트가 되지 않은 것인지 현재로선 불명.


인퀴지터 하나만 보고 게임을 보고 있지만, 그래도 인퀴지터와 퍼지 트루퍼 때문에 게임에 관심을 가지니, 역시 구매를 안 할 수가 없을 겁니다. EA 게임인 만큼 EA 당하지 않게(…) 주의를 해야겠지만, 그래도 리스폰에서 제작하는 게임이니 괜찮겠…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