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 유저 플레이 영상 공개

2019. 10. 18. 16:28스타워즈/게임

728x90
반응형

2019년 11월 15일에 발매 예정인 게임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의 유저 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EA 측에서 유명 스타워즈 게임 스트리머들을 캘리포니아에 초대하여 게임을 미리 플레이하게 해주었고, 해당 플레이어들의  게임플레이 영상이 하나씩 공개되는 중이랍니다.

덕분에, 새로운 점을 확인할 수 있는데, 보병들은 절단 효과가 적용되지 않지만, 동물과 기계형 적들에게는 절단 효과가 적용되는 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새로운 무기를 든 퍼지 트루퍼가 공개되었고, 인퀴지터리우스의 아홉 번째 자매 역시 보스 캐릭터로 등장하게 됩니다. 배경 역시 새롭게 알려졌는데, 다스 몰의 고향인 다소미르 행성 역시 탐방하는 장소로 나옵니다.


일렉트로 스태프의 변형된 무기인 폴함/할버드 계열의 무기를 사용하는 퍼지 트루퍼. 기존에 공개된 퍼지 트루퍼들과 달리, 이 퍼지 트루퍼는 회색 견장을 착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

인퀴지터리우스의 아홉 번째 자매의 목소리와 전투법이 공개되었습니다. 목소리는 만화책에서 볼 때 생각했던 목소리와 비슷한데, 듬직한 여캐 목소리가 그대로 나오니 기뻤습니다.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적힌 것처럼, 아홉 번째 자매의 전투법은 육장한 몸을 살린 라이트세이버 전투법을 영상으로 볼 수 있어 인상적으로 다가옵니다.

해당 전투 방식은 애니메이션 <스타워즈 반란군>에 등장했던 똑같이 근육질에 듬직한 체형을 한 다섯 번째 형제의 전투법과 유사한 편입니다.

추가로, 아홉 번째 자매의 오른쪽 다리가 의족인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만화 <다스 베이더: 시스의 암흑 군주 Darth Vader: Dark Lord of the Sith>에서 여섯 번째 형제가 배신한 퍼지 트루퍼들의 기습에서 도주하기 위해, 아홉 번째 자매의 다리를 잘라 미끼로 사용했던 적이 있는데, 그점을 반영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점 덕분에, <오더의 몰락>의 시간대가 좀더 확실해졌습니다.


게임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를 선예약 한 적이 있어, EA 당한 적이 있었는데(…). <오더의 몰락>도 플레이 영상을 보니, 뭔가 부족한 감이 있게 느껴는 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인퀴지터리우스들이 더 나올 수 있다는 점에 희망을 걸고는 있지만, 그거 가지고는 스타워즈 전체의 스토리아크에 큰 영향을 주는 것 같지도 않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