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 후소작 개봉일 공개

2019. 11. 2. 16:47마블 코믹스/애니메이션

반응형
SMALL

 

Spider-Man: Into The Spider-Verse on Twitter

“April 8, 2022 🕷 #SpiderVerse https://t.co/FC5nVIuciB”

twitter.com

2018년 12월에 개봉했던 영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Spider-Man: Into the Spider-Verse>의 공식 계정에서 새로운 이미지를 투고했습니다.

마일스 모랄레스가 그리던 그래피티 아트 형상의 거미 그림에 2022 마크를 붙인 그림이고, 트윗 내용은 2022년 4월 8일이라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일전부터 대박 흥행을 통해 후속작이 염두되었고, 애니메이션 <저스티스 리그 언리미티드>와 <코라의 전설>의 감독인 호아킨 도스 산토스 감독이 제작한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이렇게 직접적으로 개봉일을 알린 것은 처음입니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페니 파커, 스파이더햄, 스파이더맨 누아르

영화 외에도 페니 파커와 스파이더햄, 스파이더맨 누아르를 주연으로 한 TV 애니메이션이 기획 중이라는 발표가 오래 전에 있었는데, 이쪽은 아직 추가 소식이 없는 상황입니다.


수 많은 애니메이션 수상식과 영화제에서도 호평을 받은 영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의 후속작을 빨리(?) 만날 수 있다는 점에 기쁩니다. 아직 개봉한지 1년이 조금 안 된 시점인데, 이렇게 빨리 후속작 소식이 추가로 보도됐다는 점에 기쁘지 않을 수 없지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