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콘과 윈터 솔져, 호크아이 - 설정화 공개

2019. 11. 12. 23:54마블 코믹스/MCU

반응형
SMALL

디즈니 스트리밍 디즈니+에서 공개될 드라마 <팔콘과 윈터 솔져>, <호크아이>의 설정화가 공개되었습니다. 디즈니+는 이미 드라마 <만달로리언>을 통해 방영함으로서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선보였는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드라마들도 순조롭게 이어가길 바라는 중입니다.

그러는 와중, 드라마 <팔콘과 윈터 솔져>, <호크아이>의 설정화가 공개되었습니다. <팔콘과 윈터 솔져>는 캐릭터 설정화를 <호크아이>는 장면 설정화를 공개했답니다.

팔콘과 윈터 솔져

팔콘. 좀더 만화판의 디자인에 가깝게 수정되었습니다.

버키 반스. 배우 세바스찬 스탠의 말에 따르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보여주지 못한 새로운 팔의 기능을 보여줄 것이라는 이야길을 한 적 있었습니다.

U.S. 에이전트/존 워커. 만화판에선 캡틴 아메리카가 사라지자, 그를 대체하기 위해 미국 정부에서 만들어낸 일종의 캡틴 아메리카의 대체자 중 하나였습니다. 허나, 캡틴 아메리카가 복귀하자, 이 일의 배후가 레드 스컬이었음을 알고, 함께 레드 스컬을 무찔렀던 캐릭터지요. 이후, 자신만의 정체성을 확립해 여러 히어로 팀과 할동하게 됩니다.

본작에서도 본래 설정과 비슷하게, 캡틴 아메리카를 대신할 새로운 영웅이 아닐까는 생각을 해봅니다.

샤론 카터.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서 스티브 로저스와 이어질 것 같았지만, 끝내 이어지지 못 했던 전직 실드 요원이지요.

헬무트 제모. 이쪽은 설정화가 아닌, 일전에 모자이크 처리 됐던 마스크가 제대로 공개됐습니다. 기대가 되긴 하는데, 하필이면 마스크가 마미손을 연상시키는 형태라, 한편으론 걱정이 됩니다. 스파이더맨처럼 눈이 그려진 마스크면 차라리 나았을 것 같은데……

호크아이

케이트 비숍과 훈련을 하는 클린트 바튼.

케이트 비숍 설정화. 만화판 디자인을 거의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클린트 바튼과 케이트 비숍.


일단 <팔콘과 윈터 솔져>가 2020년에 공개될 예정이지만, <완다비전>, <로키>, <호크아이> 모두 2021년에 공개될 예정이라, 다 보려면 조금 기다려야 되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한국에서 디즈니+는 2021년에 서비스될 예정이라서, 정식 루트를 통해 제때 보기는 힘들겠지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