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 TV 스팟 End

2019. 11. 21. 20:05스타워즈/영화 이야기

728x90
반응형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새로운 TV 광고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예고편에서 나오지 않은 새로운 장면이 몇가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로, 새로운 포스터 역시 공개되었습니다. ㄹㅈ를 보신 분은 알겠지만, 대충 가성비가 어마어마한게 자폭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특이사항이 있다면, 새롭게 공개된 임페리얼 스타 디스트로이어에는 붉은 도장이 새겨졌는데, 이는 퍼스트 오더의 것이 아닌, 새로운 세력인 '시스'의 문양으로 보고 있습니다.


카일로 렌과 마주한 레이. 장소를 보면 함선이나 기지 내부가 아닌 밖입니다.

깔끔하게 나온게 좋기는 한데, 캐릭터가 호감이 안 가는 카일로 렌

풍압에 날아가는 병사들과 달리, 포스로 자리 잡고 있는 카일로 렌.

새롭게 나온 임페리얼 스타 디스트로이어 양 측면에는 붉은색 도장이 있는데, 이는 시스 트루퍼와 마찬가지로 '시스' 진영을 상징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팰퍼틴의 웃음소리가 들리면서, 부활한 것으로 추측되는 팰퍼틴과 마주하는 레이


렌 기사단은 아무래도 스노크의 정예 친위대처럼 주인공을 약간 고전하게 하는 정예 병사들 수준의 비중을 예상하고, 역시 메인은 부활한 시스 세력의 황제인 팰퍼틴이 주임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입니다. 복선 없는 팰퍼틴의 부활이라는 소재 때문에, 나름 최고 지도자의 자리에 오른 카일로 렌은 뭘 위해 그자리에 올렸는지 알 수 없게 되었고, <깨어난 포스>에서 떡밥만 있던 렌 기사단은 제대로 활용할 수 없는 지경까지 이르렀습니다. 보통 개판이 아닌데, 이걸 수습한다면 쌍제이에게 상을 주고 싶을 지경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