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 유출본 스포일러!

2019. 11. 22. 21:36스타워즈/영화 이야기

반응형
SMALL

2019년 버전 언리미티드 빠와!!!

일전에 유출된 이미지도 놀라웠는데, 새로운 스포일러는 더더욱 놀라움만 가득합니다. 미리 말씀드리자면, 디즈니의 스타워즈는 조지 루카스의 스타워즈를 완전히 묻어버리려는 행보를 보였다고 밖에 할 수 없습니다.

자료 자체가 완전히 검증되지 않은 루머이지만, ㄹㅈ가 개봉하기 전에 루크가 조카 암살 미수를 벌였고, VR 과로사 하는 걸 알려주면, 그걸 누가 믿겠습니까? 이것도 마찬가지로 말도 안 되는 루머이지만 지금 시퀄 진행되는 상황을 보면 이것도 그럴싸할지도 모릅니다.


Overlord DVD가 정리한 영상. 대충 정리하자면 루머는 이하와 같습니다.

 

스포)시스칭구들 9탄 최신 유출본 소식은 들었니? - 스타워즈

*아직 검증된게 아니니까스포일수도 아닐수도 있지만 스포주의촬영분이 여러개 있다고 하는 루머 나온지 좀 지났는데 새로 뜬게 다시 최종본으로 시연회 했다함-> 참고로 조지 루카스가 아이디어 낸 3안은 폐기된듯

gall.dcinside.com

촬영분이 여러개 있다고 하는 루머 나온지 좀 지났는데 새로 뜬게 다시 최종본으로 시연회 했다함
-> 참고로 조지 루카스가 아이디어 낸 3안은 폐기된듯함 거기서 비밀 스카이워커(아나킨 부활 혹은 제3인물 기타등등)가 등장할 예정이었음

그 시연회에서 나온 내용
레이는 황제 손녀임
벤이랑 레이는 장소 옮겨가며 계속 싸우고
레이는 수련을 더 해서 더욱 강해짐 (씨발)

한편 레아한테 광검이 있는데(?)
벤이 황제랑 결전 전에 개심했을때
이걸 포스-텔레포트로 받아서 지가 씀 (???)

6에서 죽은황제는 클론이 맞음 (???)
황제는 생명유지 의자에 앉아서 연명중이었고
황제 사는 행성에 각 함선마다 데스스타 주포 달고있는 ISD함대가 등장함
지난 31년간 만들어논거임 (무슨 돈으로)

레이가 황제한테 암것도없다고 하니까 황제가
응 아냐~ 하고 '오더 67' 실행시킴
그러니까 짠 하고 나타난게 저번에 말했던
데스스타캐논? 장착한 ISD함대고


근데 1개의 기함이 함대를 조종해서
그 한대만 터지면 ㅈㅈ임 ㅋㅋㅋㅋ
그걸 조지려고 우주-승마씬이 나옴
한편 젊은 황제의 클론도 나오는데
6보단 3에 가까운 모습이라고 함

그리고 반군 함대도 나오는데 황제가 우주로...
번개를..쏴서 함대 날려버림..
이때 레아 쓰리피오 츄바카 알투 란도는
황제의 번개맞고 전멸 (이시점에서 소스는 시연객 절반정도가 욕박으면서 탈주시도했다 함-문가에 직원이 말림)

루크와 요다가 나타남 포스의 영인지 육첸지 여튼 나타나서 황제와 싸우는거 도와줌
벤은 죽고 황제가 지 죽을때처럼 시체까지
우주로 떨굼
벤이 죽어서 빡친 레이가 각성함
황제가 그 번개를 다시 레이한테 조지다가
레이가 받아치기써서 황제는 ㄹㅇ로 죽음
루크랑 요다가 덕담치고
(Not really gone, they are)
레이는 타투인에서 자기를 레이 "스카이워커" 라 소개함





자자 에이브람스 개새끼야


여담으로 에이브람스가 어제 영화 아직도 완성 안된거 인정했음ㅋㅋㅋ 1달도 안남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가 아들을 살리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걸고 황제를 죽인 영웅적인 행위, 선택 받은 자로서의 운명을 모두 팰퍼틴 클론으로 헛짓거리 만들어버리는 J.J. 에이브럼스 개샠ㅋㅋㅋㅋㅋ

가뜩이나, 퍼스트 오더의 존재 때문에 유통기한 30년짜리 평화라고 욕을 먹고 있는데, 아예 헛짓거리로 만들어버리는 클래스 ㅋㅋㅋㅋ 적어도 레전드의 황제는 클론으로 부활하더라도 본체가 죽었다는 점에 의의를 둘 수 있었는데, 캐넌은 그걸 클론이었음으로 엿먹이기 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스노크의 존재도 대충 실패한 황제의 클론 비슷한 것일 가능성이 큽니다. 아마 자신의 세력을 더더욱 숨길 수 있게 퍼스트 오더의 뒤를 주무르는 존재로 둔것 같은데, 현 유출 내용을 보면 가능성 있을겁니다.

아무튼, 이 개판 5분 전이 아닌 진짜 개판 스토리가 루머로 굴러다닌다는 점에서 스타워즈의 앞날은 더더욱 불투명해진 감이 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