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 '운명' TV 스팟

2019. 11. 24. 21:05스타워즈/영화 이야기

728x90
반응형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새로운 TV 스팟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영상 역시 예고편에서 볼 수 없던 장면이 추가되었는데, 그동안 베일에 가려졌던 렌 기사단과 시스 트루퍼가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냅니다.


마침내, 베일을 벗고 나타난 렌 기사단. 각자 개성적인 무장과 갑옷을 착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여전히 흥미를 가지고 있지만, 현 스토리의 방향을 생각해보면, 스노크의 정예 친위대 수준의 활약 밖에 못 보일 것 같습니다.

바퀴 달린 스피더를 탄 퍼스트 오더 스톰트루퍼와 퍼스트 오더 제트 트루퍼. 레이와 저항군 일행을 추격하는 모습으로 보입니다.

뒤에서 나타난 적을 찌르고 포스를 사용하는 카일로 렌. 카일로에게 죽은 인물을 렌 기사단으로 오인하는 분들도 계시는데, 복장이나 덩치로 보아 렌 기사단과는 전혀 다른 놈으로 보입니다.

말을 타고 다니던 저항군이 마침내, 임페리얼급 스타 디스트로이어의 선상 위에서 싸움이 벌어지는 장면. 

마침내 스크린으로 모습을 드러낸 붉은 갑옷의 시스 트루퍼들. 퍼스트 오더의 현 최고 지도자는 제다이나 시스 같은 과거의 영광에서 벗어나길 바라는 성향을 생각해보면, 역시 이들의 정체는 새로운 진영인 '시스' 진영의 병사들로 생각될 수 밖에 없습니다.


새로운 장면이 공개되는 만큼, 이게 개봉하기 벌써 한달도 안 남았구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정말로 쌍제이가 괜찮은 작품을 뽑더라도 ㄹㅈ 때문에 시리즈엔 커다란 하자가 있고, 저 루머대로의 스토리가 되면 흥청망청한 스타워즈의 상태가 더더욱 나락으로 떨어질 것입니다. 그러니까, 마지막이니까 액션이라도 좋을대로 뽑아달라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