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 76162 블랙 위도우 헬리콥터 추격 상세 이미지 공개

2020. 1. 19. 16:17블럭 장난감/정보

728x90
반응형

일전에 공개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페이즈 4의 첫 영화 <블랙 위도우>를 기반으로 한 레고 제품의 상세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조금 더 일찍 공개되었으면 번거롭게 글을 두 개 쓸 필요가 없었을텐데 말이지요 ㅠㅠ

미니피겨 이미지는 물론, 제품의 상세한 부분까지 고화질로 접할 수 있습니다.


전체샷

박스 뒷면에 들어갈 CG 이미지.

미니피겨. 블랙 위도우(나타샤 로마노프), 옐레냐 벨로바, 태스크마스터.

레고 미니피겨, 해즈브로 마블 레전즈

블랙 위도우. 해즈브로의 마블 레전즈 미니피겨와 상당히 디자인입니다. 의상의 상세 배색이 다르긴 하지만요.

옐레나 벨로바. 처음 공개됐을 땐 흰 복장에 초록색 상의가 어색했는데, 마블 레전즈 복장 역시 동일합니다.

조금 특이한 게 있다면, 초록색 상의는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블랙 위도우가 입기도 했는데, 어쩌면…?

태스크 마스터. 아쉽게도 미니피겨 디테일은 상대적으로 떨어집니다. 본 제품의 미니피겨 중 유일하게 하체가 도색되지 않은 상태지요. 후드야 어쩔 수 없다고는 하니 넘어 가긴 하지만…

태스크마스터의 무기는 해즈브로의 다른 장난감으로 기능이 공개됐는데, 방패 속에서도 소형 검이 전개되는 구조입니다. 미니피겨의 고글도 그렇고, 상단의 장난감 마스크에도 고글에 HUD가 보이는 구조인데, 어쩌면 만화책에서 선보이는 태스크마스터의 '사진 기억 능력'을 다른 장치로 보조하는 방식이 아닐까 생각 해봅니다.

헬리콥터에는 버기를 넣을 수 있는 구조.

요즘은 없으면 서운한 스터드 슈터.

조종석 디테일.

청사진.


처음엔 아쉬운 디자인이었던 MCU의 태스크마스터 디자인도 점점 마음에 들기 시작합니다. 눈 부분을 확장 시킨 것은 고글에 특수 기능이 탑제된 것으로 예상되고 있기에, 그걸 위한 변형으로 생각되요.

제품 가격은 북미 29.99 달러인데, 국내 가격은 아마 49,900원이나 59,900원으로 예상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