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여름 레고 제품 유출 정보들

2020. 2. 3. 23:36블럭 장난감/정보

반응형
SMALL

제품 명칭들이 공개되지 않았던 것이 엊그제의 일인데, 벌써 제품명과 추가 유출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레고 해리 포터, 레고 스타워즈, 레고 닌자고 제품들이 새롭게 유출되었는데 흥미로운 것들이 많습니다.


레고 해리 포터는 예상한 대로 <불사조 기사단>을 기반으로 한 제품들이 출시되었습니다.

75966 필요의 방은 <불사조 기사단>을 기반으로 한 제품으로, 미니피겨는 해리 포터, 루나 러브굿, 헤르미온느 그레인저가 수록되었습니다.

75979는 빌더블 헤드위그 제품인데, 브릭으로 조립하는 헤드위그로 유추해봅니다.

75967 금지된 숲 제품의 경우, 해리 포터,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돌로레스 엄브리지, 켄타우로스 둘이 수록된 제품인데, 해그리드의 거인족 사촌동생이 수록된 제품으로 보입니다.

75968은 <비밀의 방> 제품인데, 해리와 론이 기차를 놓쳐 포드를 타고 학교를 가는 장면을 재현한 장면입니다. 여기서 미니피겨는 해리 포터, 론 위즐리, 도비, 더즐리 가족 셋 이란 푸짐한(?) 구성입니다.

75969 천문학 탑은 <혼혈의 왕자>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 제품인데, 미니피겨는 해리 포터,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론 위즐리, 네빌 롱바텀, 루나 러브굿, 드레이코 말포이, 라벤더 브라운, 호레이스 슬러그혼 교수가 수록된 제품입니다.

그외, 해리 포터를 기반으로한 미니피겨 시리즈가 새롭게 출시됩니다.

레고 스타워즈는 그리버스의 스타 파이터가 새롭게 유출되었습니다. 화질이 너무 떨어지기에, 그리버스 외에 어떤 미니피겨가 수록되었는지는 불명.

레고 닌자고는 반신반의했던 던전 앤 드래곤즈 기반의 제품이 사실이었는지, 해골들이 나옵니다. 닌자고 최초의 적이었던 해골 군단인지는 현재로선 불명.

유출된 사진은 71704 카이 파이터와 71705 레거시 드래곤 전함 뿐.


해리 포터 시리즈가 흥미로운 제품들이 많은 편인데, 이쪽은 스타워즈나 닥터 후와 달리 원작자가 직접 망친 케이스라 심각성이 크고, 스타워즈는 어떤 제품들이 나올지 감이 안 잡히니, 뇌절에 뇌절을 찍어도 잘 나가는 닌자고 위주로 사야할까요? 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