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레고 여름 제품 발매 리스트

2020. 1. 31. 15:57블럭 장난감/정보

반응형
SMALL

항상 해외 정보를 뒤져보고는 있지만, 대체 어떤 경위로 유출되는지 알 수 없는 레고 발매 리스트들. 2020년 여름 신제품 리스트가 나왔는데, 레고 스타워즈, 레고 해리 포터, 레고 쥬라기 월드, 레고 슈퍼 히어로즈 제품 리스트들만 가져와 봅니다.


스타워즈 제품은 스톰트루퍼 헬멧과 보바 펫 헬멧을 제외한 리스트들은 정확히 불명인 상태입니다. 다만, 확실한 것이 있다면, 드라마 <만달로리언>과 게임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을 기반으로 한 제품은 없다는 것.

대충 클론전쟁 애니메이션과 프리퀄 제품들이 대부분으로 보인답니다.

 

해리 포터 시리즈는 정확히 뭐가 나올지는 알 수 없지만, 2019년까지 <불의 잔> 제품이 나왔으니 <불사조 기사단>과 <혼혈의 왕자>를 지반으로 한 제품들이 출시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레고 쥬라기 월드는 영화가 나올 때까지 승승장구할 계획인데, 주니어 제품 하나를 제외하면 불명. 일단, 유출된 피겨 중에선 어린 트리케라톱스가 나오는 것만 확정되었습니다.

슈퍼 히어로즈 제품은 DC인지 마블인지 불명이나, 만화 기반 헐크버스터 제품과 어벤져스 타워 제품이 출시될 것이라는 정보가 돌고 있습니다.

닌자고는 리스트가 나오진 않았는데, 레거시 기반의 액세서리 세트가 유출되었습니다. <닌자고 리부티드>가 기반이며, 황금색 쟌과 닌드로이드 드론, 닌드로이드 전사, 크립터 장군, 오버 보그의 로봇 다리가 포함된 구성입니다.

차기 시즌의 경우, 던전 & 드래곤과 유사한 컨셉이라는 이야기가 돌고 있습니다.


다른 거 몰라도 렌 기사단 원딜러 둘은 제발 올해 중으로 출시해줬으면 하고, 부활한 다스 시디어스도 아직 제품이 안 나왔는데 과연…??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