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 융융의 생일

2020. 2. 29. 17:56애니메이션/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반응형
SMALL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의 등장인물인 아크 위저드 융융은 중2병이 종특인 홍마족 중에서도 유일한 돌연변이(?)로 태어난 정상인(?)입니다. 정상인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태어나서 홍마족 사이에서 왕따를 당했고, 족장의 딸이라는 높은 신분적 지위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메구밍 밖에 친구가 없는 흔한(?) 친없찐 캐릭터입니다.

애니메이션 2기에서 나온 생일 때 회상을 보면 생일 상은 푸짐하게 차렸음에도 같이 본인 외에 아무도 없이 혼자서 생일을 보내는데, 여기서 망상으로 친구들이 잔딱 왔다고 정신 승리할 수 밖에 없는 모습을 보여서 눈물이 안 고일 수 없습니다.

또 하나 안습한 것이 있다면, 생일은 4년에 한 번 돌아오는 윤년. 즉, 2월 29일이라는 점;;; 심지어, 작가도 메구밍 편애 때문에 융융은 매번 안습한 모습만 보이는 것이 일상이라 매번 고생만 합니다… ㅠ

그러는 와중, 이번에 발매한 애니메이션과 작화가 딴판인 신작 게임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판타스틱 데이즈->가 융융의 생일인 2월 29일이 되기 직전에 발매한 덕분에 게임 발매 직후 제일 처음 생일 축하 이벤트가 나온 캐릭터입니다. 만약, 한국에서도 서비스를 해준다면 생일 이벤트를 서버 종료 전까지 못 볼 가능성이 크겠지요… 정말 다행인건, 2020년이 윤년이라는 점이겠지요…


융융 : 잠깐 잠깐 이거 뭐야? 모두 모여서… 뭐야 뭐야? 무슨 파티? 에…? 내 생일 파티인거야? 거짓말, 믿을수 없어. 전혀 몰랐어. 이런 거 받아보긴 처음이라… 나 정말 기뻐! 조금 자연스럽지 못했나? 그래도, 확실히 놀래주는 편이 기뻐해줄테니깐, 다시 한번 더 연습해둘까나. 처음 깜짝 파티를를 알아차렸을 때 부터…

융융: 와~ 이거 뭐야~?

다크니스 : 뒷골목에서 혼자서 소리를 지르고. 융융은 무엇을 하고 있는거지?

메구밍 : 아마도 생일날 갑자기 오라고 했으니, 깜짝 생일 파티를 할거라고 생각하는 거겠죠.

카즈마 : 오늘 융융의 생일이였어?

아쿠아 : 단지 홍마족 마을에 텔,레포트를 부탁할려고 온 것 뿐인데. 말하기 힘든 분위기네…

융융 : 믿기지않아 이렇게 많이 모여주다니…. 모두들 고마워~! 정말 멋진 생일이야.

아쿠아 : 이렇게 많이라니, 평소의 멤버만 있는거잖아.

융융 : 와~ 엄청나게 큰 케이크까지 준비해준거야? 정말 기뻐!

다크니스 : 어, 어이. 상황이 계속 커지고 있는데? 어쩌지, 카즈마?

카즈마 : 저렇게 기대하고 있는데, 아무것도 안해주는 것도 나쁜거지. 다른 사람들도 불러서 깜짝 파티 해주자.

메구밍 : 케이크는 제가 준비하죠… 아, 그다지 내켜서 하는건 아닙니다만…

아쿠아 : 메구밍, 의욕 만땅이네. 그것보다 오늘이 융융의 생일이란걸 용케도 기억하고 있었네?

메구밍 : 우연입니다… 앗, 그 눈은 의심하고 있는거군요!? 진심으로 우연입니다, 우연히 생각났을 뿐이니깐요!!

다크니스 : 후훗, 그런걸로 해두지.

카즈마 : 그럼 가볼까. 재빨리 즐겁게 해주야 미안하지 않겠지?

융융 : 정말 기뻐, 모두들 고마워!! 좋아. 연습은 완벽해. 메구밍들 빨리 와줬으면

 

알고보니, 생일 이벤트도 혼자서 다들 생일을 축하해주러 불렀다는 망상()의 결과였지만, 융융의 리액션 연습을 듣게 된 카즈마 일행이 융융의 생일을 축하해준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래도 인생 처음으로 생일 축하를 해주는 사람들이 많으니 다행이라면 다행이지요.


라이브 2D가 예쁘게 나와서 찍어본 융융

일단, 원작에서도 여러모로 안습한 모습을 보이는 융융이었지만 신작 게임 덕분에 생일 축하를 받을 수 있어서 여러모로 다행입니다. ㅠㅠ

생각해보면, 근 몇 년 동안 친구들과 생일 잔치를 한 적이 없습니다. 군대(…)에서 한 것이 전부였지요… 요즘은 친구들끼리도 생일 축하 메시지 보내는 정도에서 끝나고 선물을 가끔씩 주는 정도라서 많이 간소하게 했다(…)고 마음대로 생각하긴 하지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