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압 주의] 라이언 존슨의 입털기

2020. 3. 5. 23:22영화 이야기

반응형
SMALL

 

Star Wars: The Last Jedi Director Rian Johnson Admits He Didn't Care About Star Wars Canon And History - Bounding Into Comics

Star Wars: The Last Jedi director Rian Johnson admitted he really didn't care about Star Wars canon in a recent interview discussing Johnson's Knives Out film.

boundingintocomics.com


“나는 스토리 짤 때 유니버스니 세계니 하는 거는 따지지 않는다. 그런건 관심없다.”

“내가 유일하게 관심을 기울이는 것은 스토리 뿐이다. 스타워즈 삼부작 중 하나를 찍든 나이브스 아웃 같은 오리지널 작품을 찍든 해당 영화의 맥락 속에서 새로운 이야기를 선보이는 것이다.”

“하나의 우주나 세계를 창조하는 행위로 인해 흥분한다는 건 개인적으로는 도무지 상상이 안 된다는 개념이다. 나를 들뜨게 하는 것은 극장을 찾은 관객들이 2시간 동안 경험할 것을 창작하는 것이다.”


그저 ㄹㅈ…

그래서 스토리 신경 써서 나온게 ㄹㅈ인가? ㅋㅋㅋㅋㅋ 캐슬린 케네디는 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딴 녀석을 시리즈 중간에 끼어넣어서 시리즈를 망친 건지 모르겠습니다. 차라리 J.J. 에이브럼스가 3부작 감독을 했으면 떡밥을 많이 깔지언정 일관성은 있었을텐데, 이놈이 중간에 끼어드니까 뭣도 아닌 3부작이 나와버렸지요 ㅋㅋㅋ

디즈니나 루카스필름처럼 최소한 위선떨면서 ‘아닌 척’은 하지 않은 게 불행 중 다행?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