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윅 4, 매트릭스 4 - 동시 개봉

2019. 12. 28. 13:22영화 이야기

반응형
SMALL

배우 키아누 리브스를 인기 스타로 올려준 <매트릭스 시리즈>와 키아누 리브스를 다시금 인기 스타로 올려준 <존 윅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이 2021년 5월 21일에 동시 개봉한다는 소식에 놀랍니다.

영화 <매트릭스 4>는 <매트릭스 3>가 나온지 18년 만에 개봉하게 되는 만큼 여러모로 놀라울 뿐입니다. 물론, <매트릭스 시리즈>는 1 이후는 아쉬움이 가득하긴 했지만 워쇼스키 자매(현재는 형제 모두 성전환)의 상상력이 다시 펼쳐질지 기대가 무척 큰데, 키아누 리브스가 각본을 보고 호평했기에 출연하고, 젊은 시절 모피어스 역도 모색 중인 만큼(출처), 시리즈를 새롭게 열어갈지 기대감이 큽니다.

영화 <존 윅 4>는 2019년에 개봉한 영화 <존 윅 3: 파라벨룸>이 조금 아쉬운 면모를 보이긴 했지만 여전히 훌륭한 작품을 보여줬기에 만족하는 만큼 기대가 큽니다.

<존 윅 2: 리로디드>의 한 장면. 3에선 같이 나오는 장면이 없어 부득이하게 해당 장면을 가져온다

모피어스 배우인 로렌스 피시번이 <존 윅 시리즈>에서 바워리 킹으로 나와 키아누 리브스의 존 윅과 협력한 걸 눈치챘는가? 그렇다, <존 윅> 제작진은 두 배우의 만남을 통해 워쇼스키 자매를 자극한 것이다! 그들의 목적은 매트릭스 4의 제작……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