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애플렉의 배트맨 역 복귀를 바라는 워너 경영진

2020. 5. 26. 22:50영화 이야기

728x90
반응형

맷 리브스 감독의 <더 배트맨> 영화는 본래 벤 애플렉이 감독과 주연을 맡는 구조의 배트맨 영화가 될 예정이었으나, 영화 <저스티스 리그>의 실패와 리부트 분위기가 조성되는 것과 벤 애플렉의 알코올 의존증이 타격이 되었는지 2019년 2월,  지미 키멜쇼에서 벤 애플렉이 배트맨 역할을 영구 하차한다는 일이 있었지요.

그러다가, 영화 <저스티스 리그>의 잭 스나이더 컷이 제작되면서 벤 애플렉과 사이보그 역의 레이 피셔 역시 대사 녹음을 위해 복귀하게 됩니다. 이에, 워너 브로스 경영진은 벤 애플렉의 배트맨 복귀를 원한다는 기사가 발표되면서 희망이 될지 배트-찐따가 될지 걱정을 해봅니다.


 

[Exclusive] AT&T and WarnerMedia Want Ben Affleck Back As Batman

ZSJL has opened the door to new possibilities. The biggest and most wanted possibility is for Ben Affleck to return as Batman

theculturednerd.org

간단하게 말하자면 워너 브로스의 경영진이 벤 애플렉의 배트맨 역 복귀를 희망하고 잭 스나이더 역시 이를 지지한다는 소식입니다. 영화의 평가와 별개로 벤 애플렉의 배트맨 연기는 상당히 호평을 받던 것을 생각하면 이대로 배트맨 연기를 포기하는 것은 아쉬운 일이지요.

이렇게 되면 맷 리브스가 감독을 맡고 로버트 패틴슨이 배트맨을 맡는 <더 배트맨>의 경우는 어떻게 되냐는 걱정을 할 수 있는데, 이 영화 자체는 DC 확장 유니버스(가칭)에 포함되지 않던 영화였기에 별 탈이 없을 것이라 보면 될 겁니다.


배트-스쿼트
배트-죽은 척 하기
배트-숨 고르기
배트-말 더듬기
배트-발차기
배트 - 라이트닝 댄스 (feat. 원더우먼)

싱크로 높은 배트맨 배우로 이런 짓을 하지 않는다면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벤트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