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 퀸 - 시즌 2 예고편 공개

2020. 3. 20. 20:57DC 코믹스/애니메이션

728x90
반응형

2019년 말에 시작해서 올 상반기까지 매주를 즐겁게 해주었던 DC 유니버스의 애니메이션 <할리 퀸>이 시즌 2로 돌아옵니다 시즌 1 중간에 반응이 좋아 시즌 2 제작을 시작했다고는 하지만, 시즌 2는 올 2020년 4월 3일부터 공개되는, 상당히 빠른 공개를 합니다.

※지난 시즌의 스포일러를 이야기하니, 시즌 1을 보시지 않았다면 주의 바랍니다.


시즌 1 마지막화에서 배트맨은 실종되고, 조커는 사라지고, 저스티스 리그는 팬텀존에 갇히는 막장 사태가 일어난 뒤, 시간이 흘러 고담의 대표 악당들이 고담을 나눠서 지배할 계획을 짭니다. 당연히, 할리 퀸은 자기 땅 없다고 인정 못 하지요.

시즌 1에선 언급만 됐던 미스터 프리즈의 등장. 과연, 이 미친 세계관에서 그의 아내 사랑은 여전할 것인가.

배트걸 등장! 번사이드 배트걸을 연상시키는 모습입니다.

후드 쓰고 나오는 바바라 고든은 기존의 캐릭터성과는 사뭇 다른 인상입니다.

이번 작품의 바바라 고든은 <마이 리틀 포니: 우정은 마법>의 어머니인 로렌 파우스트가 담당한 <DC 슈퍼 히어로 걸스>의 바바라와 상당히 유사한 인상입니다. 배트걸 때 모습도 비슷할진 모르겠지만, 바바라 모습은 묘하게 닮았어요.

역시 시즌 1에서 언급된 캣우먼이 등장합니다. 캣우먼의 말에 따르면, 배트맨은 전신 제모를 했다나 뭐라나… 히스패닉 내지는 흑인 캐릭터로 묘사되는데, 캣우먼이야 애덤 웨스트 배트맨 시절부터 흑인 캣우먼과 망작(…)인 할리 베리의 캣우먼 영화가 나왔던 만큼, 인종에 크게 구애 받지 않는 캐릭터로 보시면 됩니다.

할리와 아이비를 잡으려는 베인. 베인은 이번 작품에서 독특한 매력을 선보여서 마음에 드는 캐릭터인데, 제발 죽지말아달라고 애원하고 싶습니다. 제발;;

코블팟의 커다란 ○가 할리 입에 읍읍;;;

그리고 공개된 미리보기 영상. 사실, 미리보기 영상이 훨씬 더 일찍 공개됐습니다만, 예고편 공개와 함께 올립니다.

섬네일 이미지부터 험악한 장면을 예상할 수 있는데, 이 작품의 분위기와 지난 시즌의 스케어크로우의 결말을 생각하면 펭귄도 좋은 꼴은 못 볼 것 같습니다;;


시즌 2 방영일이 4월 3일부터라 상당히 빠른 진행에도 놀라고, 이야기할 것이 많은 작품이라 감탄합니다. 배트맨과 조커의 부재로 막장이 된 고담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할리의 이야기를 다루는 작품이 될지, 그 위에 군림하는 작품이 될지가 궁금해요.

아 물론, 펭귄 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이번 작품도 볼 때마다 조심해야겠지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