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 기사단 공식 정보 번역

2020. 3. 24. 22:15스타워즈/영화 이야기

반응형
SMALL

스타워즈 공식 홈페이지의 데이터 뱅크에서 렌 기사단의 새로운 정보가 금일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렌 기사단을 좋아하는 만큼, 오랜만에 번역 작업에 들어가 렌 기사단의 설정을 다시 한번 살펴보게 됩니다.


렌 기사단

원거리 및 근거리 전투를 위해 별개의 무기를 사용하는 가면을 쓴 전사들, 렌 기사단은 카일로 렌의 어두운 의지를 시행하는 두려운 집행자들이다.

트러전

잔인한 트로피 수집가인 트러전은 초음파 절단기가 내장돼 더욱 치명적인 거대한 진동 클리버를 사용해 싸운다. 그의 뒤섞인 갑옷과 헬멧은 그가 물리 친 적을 기록한 것이다

트러전의 진동 클리버

트러전의 진동 클리버는 사용자가 초음파 기능을 활성화하기 전에도 위협적인 무기다. 트러전은 종종 자신의 큰 칼날을 한쪽 어깨에 갖다 대는데, 이것은 그의 적들을 공포를 떨게 만드는 파괴의 약속이다.

비크럴

포스의 어두운 면이 강력하지만 훈련받지 않은 비크럴은 자신을 사신으로 간주하여 악의적인 진동 낫을 사용해 적을 죽이고 자신의 힘을 키우기 위해 적들의 영혼을 빼앗는다

비크럴의 진동낫

비크럴의 무기인 진동 낫은 프릭과 베스카 합금으로 만들어졌으며, 진동 에너지를 전달해 전투에서 더욱 치명적이다. 렌 기사단의 "사신"은 장거리 전투를 위해 블래스터 권총을 가지고 있다

우샤

우샤는 상대의 패기를 시험하는 것을 즐기고 그에 맞는 죽음을 선사한다. 그가 선택한 무기는 진동 발생기로 강화된 잔인한 전투용 곤봉이다. 우샤의 기원은 여전히 수수께끼로 남아 있지만, 그의 헬멧의 호흡관은 그가 인류가 아닌 다른 종에서 왔음을 암시한다.

우샤의 전투용 곤봉

잔인할 정도로 단순하고 효과적인 무기인 우샤의 전투용 곤봉은 운동 에너지를 저장하고 손잡이 끝에선 치명적인 진동 에너지를 방출할 수 있는 무기이다.

카도

카도는 걸어 다니는 무기고로, 렌 기사단의 표적에 파괴와 죽음을 퍼뜨리기 위해 강력한 맞춤형 무기 팔 대포를 사용한다. 그는 수년 동안 무기를 손질했기 때문에 숙련된 무장자가 되었고, 임무를 마치고 동료 기사단의 장비를 수리했다.

카도의 암 캐논

이 맞춤형 무기는 카도를 걸어 다니는 무기고로 만들며, 큰 총구에서 화염 방사기와 플라스마 볼트를 발사할 수 있는 속사 레이저 대포를 결합한 물건이다. 사거리 내의 모든 적들을 파괴할 수 있을 정도로 좋은 무기다.

쿠룩

재능 있는 저격수 쿠룩은 렌 기사단 중에서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는데, 전장 위에서 유리한 지점을 엄선해 팀의 공격을 지원하는 걸 선호합니다. 쿠룩은 나이트 버자드의 조종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쿠룩의 블래스터 소총

쿠룩의 맞춤 무기는 렌 기사단의 최고 명사수에게 어울리기 때문에 저격에 걸맞은 무기이다. 펌프 액션 발사기를 통해 플라스마 볼트를 전달할 수 있고, 근접 전투용 속사 모드를 갖췄다.

애프렉

교활한 전략가인 Ap'lek는 그의 적들과 싸우기 전에 전에 속임수와 은밀함을 이용하여 적들을 몰아넣고, 거대한 고대 만달로어 처형 도끼로 일격으로 끝내는 것을 즐긴다.

애프렉의 만달로어 처형용 진동 도끼

한때 두려움의 상징이었던 만달로어의 사형 집행 도구로, 애프렉의 진동 도끼는 이제 렌 기사단의 상징입니다. 초음파 전달 장치가 도끼의 날을 진동시켜 더 큰 절삭력을 제공합니다.

나이트 버자드

렌 기사단은 유독 가스를 분출하는 엔진으로 개조된 감옥함을 타고 여행합니다. 불길한 기운의 검은 선체는 여행을 떠나는 사악한 전사들을 위한 완벽한 본부입니다.

스타워즈 캐릭터들 답게 쓸만한 설정들은 많이 만들어 놓은 캐릭터들입니다. 다만, 본격적으로 출연한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서 제대로 활용하지 못 하고 퇴장한 격이라 여전히 아쉽기만 한 녀석들입니다. 카일로 렌의 탄생을 다루는 <라이즈 오브 카일로 렌>은 자주 나와주기는 하지만 미니 시리즈라 제대로 부각되지 못해 아쉬운 녀석들이죠. 못난 녀석들… 그래도 사랑하마!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