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 시스 왕좌에 앉은 시스 레이

2020. 3. 15. 10:40스타워즈/영화 이야기

728x90
반응형

아트북에서 볼 수 있는 시스 레이 설정화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에서 레이가 시스 웨이파운더를 찾다 데스 스타 2의 잔해에서 본 환영으로 출연한 일명 '시스 레이'는 그저 1분 남짓하게 등장할 분이었으나, 이번에 공개된 촬영 현장에선 새로운 장면이 나왔는데, 본편에선 편집된 장면으로 생각됩니다.


감독 J.J. 에이브럼스가 좌측에 있고, 시스 레이 복장을 입고 시스 왕좌에 앉은 데이지 리들리. 데이지 리들리가 황제라기엔 조신한 자세를 취하고 있다는 점에서 촬영에 들어가기 전이나 촬영 후의 장면으로 추측해봅니다.

해당 장면은 아마, 다스 시디어스가 레이의 육체로 전생하는데 성공하고 시스 이터널과 파이널 오더를 지휘하는 다크 사이드 환영 장면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실제로 극 중 흐름을 생각하면 해당 장면이 나온다고 해도 실제 상황이 아닌, 팰퍼틴이 보여주는 환영 같은 것이 아닐까 생각해봐요.

p.s.

VOD 구매 후, 레이가 루크에게 어둠의 왕좌에 앉은 자신의 모습을 봤다는 대사가 있는데, 아마 레이의 대사는 저 장면을 말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카일로 렌이 벤 솔로로 돌아오면서 캐릭터가 완전히 달라지고 배우 연기에 무척 감탄하게 된 것을 생각해보면, 레이도 시스가 되서 마지막 대결을 벤 솔로 대 레이 구도로 했으면 어떨까는 생각을 해봅니다. 물론, JJ컷이 공개된다고 해도 그런 장면을 실제로 볼 수 있을 거 같진 않지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