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 상디와 페이지 원 싸움 수준 ㄹㅇ 실화냐?

2020. 4. 23. 13:38애니메이션/원피스

반응형
SMALL

애니메이션 <원피스> 무사의 나라(와노쿠니) 편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인 상디의 레이드 슈트 변신과 페이지 원의 대결. 뒤늦게 VOD로 보게 됩니다.


마음은 내키지 않지만 제르마 66(더블 식스)의 레이드 슈트를 사용하기로 마음 먹은 상고로/상디.

높이 뛰어올라 변신을 하는 모습에 적이고 아군이고 싸우는 거 멈추고 지켜만 봅니다.

<세일러 문 시리즈>와 <프리큐어 시리즈>로 연마된 토에이 애니메이션의 끝내주는(?) 변신 연출……

이것이 바로 제르마 66(더블 식스)의 스텔스 블랙.

다른 제르마 레이드 슈트와 마찬가지로 기본적으로 비행 능력을 탑제해서 육식의 월보 이상의 능력을 보여줍니다.

노스 블루의 인기 작품인 '바다의 전사 소라'의 애독자인 트라팔가 로는 만화에 나오는 스텔스 블랙임을 알아 봅니다.

"네녀석, 정체가 뭐냐?"

"국수 마스크!"

상고로 작명센스 ㄹㅇ 실화냐? 진짜 세계 최악의 작명이다…

적인 페이지 원도 당황하게 만드는 작명…

파워 하나는 강력한 동물계 답게 힘으로 때려 눞히려는 페이지 원.

아니 이건!?

AT 필드!!!

그리고 스텔스 블랙이란 이름답게 투명해지는 능력!

어린 시절 상디의 꿈을 좌절시켰던 스릴러 바크의 압살롬 때의 회상.

그토록 싫어하던 제르마의 과학 기술의 꿈을 이루게 해줄 줄이야…

이제 꿈을 이루기 위해서…가 아닌, 동료들을 지기키 위해 이 힘을 쓰겠다고 자부하는 상디

인수형으로 변신한 페이지 원. 동물계의 단점 중 하나는 모델이 되는 동물이 크면 동급 실력자와 싸우는데 스피드가 떨어지는 점이지요.

원작에선 상디가 동물계 고대종의 페이지 원에게 힘에서 밀리는 연출이었는데, 애니메이션에선 힘은 버프 받았지만 페이지 원의 변칙 공격에 당하고 맙니다.

로우도 놀라는 동물계 고대종의 압도적인 괴력.

투명화 능력으로 농락 후 발차기로 날려버리는 국수 마스크.

"유성 국수 킥!"

만화에선 킥을 날린 뒤가 제대로 묘사되지 않는 반면, 애니메이션에선 페이지 원이 동물계 고대종 특유의 회복력으로 다시 일어서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결국, 싸움을 완전히 끝내진 못 하고 뒤따라올 추격대를 피하기 위해 자르를 뜨는 상디를 끝으로 에피소드 종료.

상디와 페이지 원 싸움 수준 ㄹㅇ 실화냐? 진짜 사황 간부급 싸움이다… 토트랜드에서 찌질하던 상디 맞냐? 진짜 상디는 전설이다…

오랜 만에 무투파들의 호쾌한 싸움을 보니 눈이 즐거웠던 한 화였습니다. 휴방 때문에 퀸 댄스를 볼 수 없다지만, 본 에피소드의 만족스러운 전투 연출에 감탄합니다.


애니메이션이 원작의 전개를 빠르게 따라잡은 탓에 매우 루즈하게 진행되는 요즘의 <원피스> 속에서 호쾌한 전투가 나와서 눈이 즐거웠습니다. 상디의 레이드 슈트도 디자인이 잘 나온 편이고, 페이지 원과의 싸움은 정말 좋았답니다.

특히, 페이지 원은 만화에서 첫 등장부터 공룡 능력자에 스피노사우루스 외형을 했다는 점부터 크게 주목했었답니다. 정식 컬러가 나오기 전에는 검은 머리인가 했는데, 애니메이션에선 미역 머리 답게(?) 마토의 머리색(…)을 한 것에 웃어 봅니다.

사실, 공룡 능력도 있었지만 간만에 디자인 잘 뽑힌 캐릭터가 나와서 많은 팬들에게 호평을 받은 디자인이고 애니메이션도 무난하게 나와줬습니다. 이 에피소드를 봤던 어제까지만 해도 페이지 원의 인간형은 호쾌한 근육질 남성이라고 생각했는데, 978화의 유출본이 나오면서 나온 토비롯포의 모습은…… 다음 글에서. 역시 이 글은 어제 썼어야 했어;;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