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 토비롯포 등장

2020. 4. 25. 19:14애니메이션/원피스

반응형
SMALL

X 드레이크와 페이지 원의 인수형

만화 <원피스> 무사의 나라 와노쿠니 에피소드의 백수 해적단의 주역 최강의 6인인 토비롯포(飛び六胞)가 마침내 정식으로 등장했습니다. 978화 제목부터 '토비롯포 등장'이라고 써놓을 만큼 에피소드 내 비중이 컸으면 좋겠지만, 실제 에피소드는 그동안 베일에 쌓인 토비롯포들이 정식으로 등장하는 것만으로 감지덕지하긴 합니다.


후즈 후, 페이지 원, 울티

검은 뿔 가면을 쓴 후즈 후, 토비롯포 중 막내 위치에 해당하는 페이지 원, 독특한 마스크를 쓴 페이지 원의 누나 울티.

사사키, X 드레이크, 블랙 마리아

어인족 같은 인상의 사사키, 최악의 세대로 이름을 떨쳤던 X 드레이크, 유녀풍 여성의 블랙마리아.

그동안 백수 해적단 인상이 스마일 복용자들의 괴상한 모습 때문에 이미지가 많이 아쉬운 감이 컸는데, 대간판과 함께 준수한 디자인으로 나온 토비롯포의 디자인에 감탄합니다. 그동안 토비롯포들도 페이지 원과 드레이크를 제외하면 괴랄한 디자인 아니냐는 걱정이 백이었는데, 왠일로 미형 디자인으로 나온 덕에 눈이 즐겁습니다.

대사가 몇 나오지 않았지만 현재 보이는 캐릭터성은 제대로 알기 힘들지만, 브라콘 기질이면서 카이도한테도 욕을 하는 독설가 기질의 울티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유녀풍 의상에 섹시함과 거대함으로 무장한 블랙 마리아에 눈길이 갑니다.

 

울티가 카이도를 욕하자 다른 토비롯포 멤버들이 당황하는 모습

현재까지 페이지 원과 X 드레이크를 제외한 나머지 인물들의 능력은 불명. 열매 콜렉터 기질이 있는 카이도라 토비롯포 전원이 동물계 고대종과 관련된 능력으로 예상되고 있고 전원 공룡이거나 신생기 동물들 한두 종류가 있지 않을까는 생각을 해봅니다.

다음 주는 골든 위크 휴재 시기가 왔기에 비록 다음 화는 곧바로 볼 수 업겠지만, 간만에 나온 신 캐릭터들의 디자인이 정상적으로 나온 것과 크고 아름다운 블랙 마리아 덕에 눈이 즐겁습니다. 거인녀에 대한 환상이 알게 모르게 있는 탓 때문일지;;;


페이지 원 같은 경우는 스피노사우루스 모습이나 인수형이 모습이 나올 당시엔 근육질 남성으로 생각했는데, 의외로 토비롯포 중 막내 포지션에 해당되는 캐릭터고 최약체(…) 취급을 받고 있어 놀랍니다. <쥬라기 공원 3>의 여파로 미디어 매체에서 간간히 보이는 스피노사우루스 죽이기의 일환일까…는 생각도 해봅니다;;

앞서 이야기 하기도 했지만, 기괴한 디자인이 많아 뭐라 하기 힘든 백수 해적단의 멤버들 중에서도 오랜 만에 수려한 디자인으로 나온 탓에 호평이 많은 디자인입니다. 허나, 입을 가리고 있던 샬롯 카타쿠리의 전례가 있어 울티의 입도 이상한 거 아니냐…는 이야기도 돌고 있어서 불안감을 떨치기 힘듭니다… 그래도 블랙 마리아의 거구와 유녀 느낌의 복장, 검을 비녀로 사용하고 있다는 독특함에 반해 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