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 979화에 묘사된 백수 해적단 간부진

2020. 5. 8. 17:28애니메이션/원피스

728x90
반응형

카이도 앞에 선 토비롯포

골든위크 휴재가 지나고 마침내 <원피스>의 979화가 나왔습니다. 밀집모자 일당은 백수 해적단의 본거지인 와노쿠니의 오니가시마에 잠입하는데 성공했고, 카이도는 토비롯포들을 불러 중요한 임무를 맡기게 됩니다.

팬 만화처럼(?) 예상대로 울티와 페이지 원 남매는 X 드레이크 보다 키가 작습니다. 물론, X 드레이크가 233cm인 걸 감안하면 남매 키도 180 이상이겠지만…


축제는 잘 즐기냐고 묻는 카이도. 토비롯포는 나중에 빅맘에게 소개해줄 생각이었는데, 왜 벌써 왔냐고 카이도 물어보는 상황. 토비롯포 입장에선 카이도가 소집한 걸로 알고 있을테인데, 대체 무슨 상황인가?

p.s. 울티는 카이도 만났다고 반갑다고 하면서 왜 불렀냐고 버럭 소리 지르는 걸 보면 여러모로 페이지 원 보다 어린애 같은 면을 보입니다.

"미안하다 임무 주려고 어그로 끌었다. 도련님 없어진 거 ㄹㅇ 실화냐? 진짜 종잡을 수 없는 도련님이다."

사실, 토비롯포를 호출한 것은 백수 해적단의 대간판 '화재'의 킹.

"재미없게 끝물인 뇌절개그 하는 거냐."

"……"

킹 본인은 자기 이름으로 호출하면 후즈 후나 사사키가 안 올거 같다고 카이도 이름으로 토비롯포를 호출한 것. 물론, 킹은 카이도를 사칭한 것에 대한 사과를 하지만, 카이도는 토비롯포가 필요하던 참이라 넘어갑니다.

알고 보니, 토비롯포 중에서 사사키와 후즈 후는 대간판 자리를 노리고 있다는 것이 드러납니다. 때문에 킹의 호출에 응하지 않을 것이에 카이도 이름으로 호출한 것. 전직 해적선장 출신인 후즈 후와 사사키는 대간판 자리를 노릴 만큼 만만치 않은 실력자임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백수 해적단은 철저한 실력주의 해적단. 때문에 대간판 자리도 언제까지 고정되는 자리가 아님을 보여줍니다. 카이도는 좋은 날에 서로 싸우지 말라고 중재하며 토비롯포를 호출한 이유를 묻습니다. 사실, 킹은 카이도의 아들이 연회에 오지 않았다는 소식을 누구 보다 빨리 들었기 때문에, 도련님을 찾을 인원을 서둘러 호출했던 것.

p.s. 블랙마리아 누나는 킹 보다도 거대합니다. 크고 아름다우셔

"어머나, 중대 발표는 야마토 도련님 일인가요? 찾는데 꽤 까다로울텐데."

"그래, 부탁하마."

그렇게 카이도는아들 '야마토'를 자리에 없어, 아들을 데려와라고 토비롯포에게 명령을 내립니다. 주역 최강의 6인인 토비롯포에게 명령을 내리는 만큼 꽤 중요한 임무이지요. 빅맘 해적단과의 동맹 발표와 함께, 아들 야마토에 대해서도 중요 발표를 할 계획인 카이도. 야마토를 무사히 데리고 돌아오면 대간판 자리의 도전권을 주기로 합니다.

축제의 사회를 맡으라 자리에 없는 퀸을 제외한 킹과 잭에게 대간판 자리 도전이 들어와도 괜찮냐고 묻는 카이도. 킹과 잭은 실력에 자신 있는 만큼 호언장담하게 상관 없다는 식으로 대답하고, 후즈 후가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이는 것으로 간부진 스토리는 끝.


마리아 누나 너무 크고 아름다우셔요 ㅠㅠ

해군 스파이로 잠입한 X 드레이크는 대간판 자리에 관심을 가지지 않지만, 후즈 후와 북괴어 사사키의 실력은 사황의 최고 간부에 도전할 수 있을만큼 강하다는 점에 주목도 해보고, 카이도의 아들이 야마토라는 이름에도 주목해봅니다. 여러모로 <나루토>에서 익숙한 이름이라 나무나무 열매의 능력자일 것 같은 이름이지요…;;;

블랙 마리아는 지난 번엔 상반신만 나온 탓에 의상을 제대로 알 수 없었는데, 꽃무늬가 그려진 기모노를 입고 있는 모습입니다. 키도 무척 큰데, 지난 화에서도 크다는 건 느꼈지만, 830cm의 잭과 엇비슷한 킹 보다 훨씬 거대한 점에 놀랍니다. 빅맘 샬롯 링링 역시 880cm인 걸 생각하면 시라호시 다음으로 큰 여성 캐릭터가 될 것 같아요. 카이도의 공식 키가 나오진 않았지만, 실루엣이 거대한 괴물로 묘사된 넘버즈를 제외하면 카이도 다음으로 거대한 캐릭터로 보입니다. 마리아 눈나 나 죽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