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피규어아츠 - MCU 인피니티 사가 신제품 예고

2020. 6. 22. 12:53자유로운 이야기

728x90
반응형
 

新情報も公開!2018年~2019年イベントレポート | TAMASHII NATIONS PRESENTS シネトイ魂!

Enjoy“Figure Entertainment”!!! 今こそおうちでフィギュアを楽しもう! BANDAI SPIRITSの今一番アツいコレクターズアイテムにフィーチャーした “魂”のイベント 「TAMASHII Features」 の開催が決定! ��

cinema.tamashii.jp

반다이의 S.H. 피규어아츠가 새로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제품 소식을 알렸습니다. 네 가지 제품이 출시되는데 여기에 힌트를 미리 제시했습니다. 힌트를 봐선 모두 한 캐릭터의 대사로 보이는데, 타노스는 확실해 보이지만 정확히 어떤 캐릭터들을 의미하는지는 확신을 하지 못 하겠습니다.


"난 네가 누군지 모른다"

"너흰 자신들의 실패를 감당하지 못 했어."

"속임수는 없겠지?"

"그럼…"

완다 막시모프와 타노스, 닥터 스트레인지를 짐작할 수 있는 대사입니다. 마지막은 그냥 놓고 보면 뭔가 밋밋해 보이지만, And I am Iron Man이란 대사로 유추해봅니다. 아이언맨은 파이널 배틀 에디션 외에도 <아이언맨> 시점의 제품들도 출시가 시작된 걸 생각하면 정말 여러모로 대우 받는 영웅이군요.

실제 제품화 될지는 미상이나 타마시네이션에 참고출품 된 채권팔이 시절의 캡틴 아메리카와 <어벤져스> 시점의 닉 퓨리.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점의 가오갤 멤버들. 스타로드와 그루트, 로켓 라쿤 모두 참고출품이라 실제 출시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엔드게임> 타노스 피겨아츠의 아쉬운 점이 전용 무장인 타노시블레이드(가칭…)가 원화 버전의 물건이었다는 점인데, 타노스 역시 '파이널 배틀 버전'을 출시함으로 오른손의 나노 건틀릿과 전용 무기 타노시블레이드 역시 스크린에 나온 것과 동일한 물건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예고만 봐도 출시될 것이 확정이나 마찬가지라 타노스 피규어만 셋이 될 것 같군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