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택 - 사이버버스 쇼크웨이브

2020. 9. 23. 22:27사진 촬영/오늘의 택배

728x90
반응형

원래 지난 주에 받았던 물건인데, 여차저차 사정이 있어 금일 다시 받게 된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사이버버스> 디럭스 쇼크웨이브 완구. 사이버버스 애니메이션이 예상 외의 재미를 선보인 덕분에 디럭스급 완구에 손을 대봅니다. 사운드웨이브를 비롯한 디럭스급 제품으로 출시 예정된 캐릭터들이 아직 있지만, 제일 먼저 구매하게 된 녀석은 역시 쇼크웨이브가 되겠습니다.


박스 샷.

구성품.

여덟 가지 제품을 모으면 완성할 수 있는 맥카담의 BAF 제품 역시 포함됩니다.

전신샷.

얼굴 접사… 뎃!?

사실, 지난 주에 받았다는 서론이 있었듯이 지난 주에 도착한 녀석은 눈도색이 삐져나온 물품이었답니다. 이런 문제로 교환을 해줄까 싶어서 문의했는데 깔끔한 녀석으로 다시 왔어요^^ 대신, 시간이 1주일은 걸렸지만…

그래도 좀 걸리더라도 멀쩡한 놈이 왔으니 다행입니다. 안 그랬으면 엎었을지도 모르죠 ㅋㅋ

얼굴 접사.

사이버버스 쇼크웨이브는 기본적으로 눈을 찡그린 인상을 하고 있기에, 디럭스급 완구에 쓰인 표정은 깜짝 놀랄 때 표정입니다. 기존의 워리어급 제품이 찡그린 인상을 잘 재현한 것을 생각하면 아쉬운 부분이긴 하지만, 완구는 표정을 지을 수 없기에 기존 쇼크웨이브의 기본 인상을 재현한 것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WFC 시즈 쇼크웨이브, FOC 쇼크웨이브, 트랜스포머 프라임 쇼크웨이브와 함께.

이 쇼크웨이브들은 지난 주부터 미리 꺼내놨는데, 오늘이 되서야 사이버버스 쇼크웨이브와 단체 사진을 찍습니다.

쇼크웨이브의 기본 무장 외에도 별도의 총을 주는 것이 마음에 듭니다.

비클 모드는 스파이더 탱크.

애니메이션 특유의 비클 모드를 잘 재현한 형상입니다.

역대 쇼크웨이브의 변신체 중에선 상당히 개성적인 변신체죠.

본 제품에 포함된 이펙트 파츠로 마무리.


그동안 사이버버스 완구가 애매한 제품들만 나온 것이 참 아쉬웠는데, 디럭스급이란 이름답게 제대로 된 물건이 나와 기쁩니다. 기회가 되면 디럭스급 라인을 전부 구매할 생각인데, 맥카담 아저씨의 정체가 정체인 것도 있고 사이버버스 자체가 무척 마음에 들더라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