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Grand Order - 중국 이문대 픽업

2020. 12. 4. 23:32게임

728x90
반응형

마침내, 한그오 서비스도 2부 3장 '인지통합진국 신'까지 왔습니다. 많이 온 것 같지만, 그래도 일그오와 차이는 2년 차…

신규 픽업은 중국의 서번트들이 잔뜩 있습니다. 1차 픽업에서 노리는 건 난릉왕과 마토 사쿠라 성우로 유명한 시타야 노리코가 목소리를 맡은 진양옥.


첫 10연차. 30개 성정석을 썼는데 아무 것도 안 나온 것 실화인가…

호부로 간다!

띠용~??

라이코 이후 두 번째로 생긴 5성 버서커 항우. 초한지의 항우가 저런 괴상한 비주얼로 나온 건, 스토리를 진행해야 알 수 있답니다.

일단, 첫 날 때는 60돌과 호부 여럿을 사용했습니다. 허나, 새로운 서번트가 뽑히지 않는다는 감이 와서 며칠 뒤, 난릉왕 단독 픽업에 재도전을 합니다.

그렇게 호부로 서번트 소환!… 4성 이상 서번트가 확정이라는 신호를 알리는 금구슬이 돌아주는데, 게임이 튕기는 바람에 재시작 되서 무슨 서번트가 나왔는지 확인을 못 해버렸습니다. ㅠㅠ

그렇게, 불안한 마음을 앉고 보유 서번트 창에 가봤는데 뽑고 싶은 난릉왕이 소환됐었답니다.

선물함에서 그동안 안 받았던 성적성과 호부를 채워, 성적석 343개 호부 40개인 상태.

난릉왕은 소환시 대사를 못 봤기에, 서번트와 인연 목록에서야 확인합니다.

가면을 벗기기 위해 레벨 업!을 했지만, 가면을 벗는 건 3차·최종 재림에서 한정됩니다.

1차 재림 대사.

2차 재림.

그러는 와중, 선물함에 있어서 존재를 잊고 지냈던 메카 에리짱 2호기를 발견하고 보구 레벨을 올려줍니다. 한그오 인터페이스 업데이트가 빨리 되었기에 기존에 없던 보구 레벨 한 번에 올리기 기능을 사용합니다.

다시금 난릉왕 레벨 올리기. 3차 재림을 통해 가면을 벗게 됩니다.

마음이 놓이지 않는 난릉왕.

이렇게 예쁜 얼굴로 남자라니… 개인적으로 난릉왕x구다코를 보고 싶지만, 현실은 음음…… 그래도, 해당 커플링이 없진 않더라고요.

진양옥 단독 픽업날에 호부를 몇 개 돌렸더니, 정말로 진양옥이 나와줬습니다. 마토 사쿠라나 BB를 연기하는 시타야 노리코 성우가 사쿠라와 무관한 서번트를 맡았기에 연기를 들어보기 위해 뽑았는데, 목소리 연기는 확실히 만족스럽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가 시마드릴이라 인체 비례가 조금 안 맞는다는 지적이 나오긴 하지만, 시마드릴이 맡은 것 치고는 나름 준수해서 그러려니 합니다.

그리고, 12월 18일 금요일부터 시작한 2차 픽업.

첫 호부부터 무지개가 뜬다?

루, 룰러 서번트!

뽑을 생각이 없었는데, 시황제 등판.

사정상, 2부 3장 스토리를 아직 진행하지 않았기에, 이문대의 시황제와 접점이 없는 상황이라 저런 대사가 출력됩니다. 3장을 클리어하거나 스토리가 진행 중이면 안면이 있는 대사가 나오겠지만, 근래에 FGO는 출석만 하는 추세라…

이번엔 10연차 소환! 아무 것도 안 뜨다가 어새신 클래스 카드가 황금빛으로 변합니다.

금테 서번트! 우미인인가?

진짜네…

아직 스토리를 진행하지 않아서 안면이 없는데, 아는 척 하는 우미인. 꼴에 진명은 안 알려줍니다.

10연차 소환인데 그 흔한 3성 서번트가 없다는 건 절망이야…

말대가리는 안 나올 거 같아서, 이번 가챠는 여기서 접었습니다.


미친 놈아…

적토마를 성공적으로 소환했으면, 이번 픽업 리스트에 들어간 서번트를 모두 올 콜렉트할 수 있었겠지만, 아쉽게도 현재까지 제일 재미난 서번트를 뽑지 못 한 것이 아쉽습니다(?).

정말 이례적으로 호부로 5성 서번트를 두 차례나 연속으로 소환한 케이스가 되었습니다. 기억이 맞다면, 호부로 소환한 5성 서번트가 타마모노마에 이후로 두 번 이나 생겼습니다. 호부로 뽑힌 5성 서번트 항우와 시황제 모두 중국 서번트인 걸 생각하면, 저에게 중국몽을 강요하는 것일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