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stay night [헤븐즈 필] 제 3장 스프링 송 - ufotable 블루레이 특전 공개

2021. 1. 27. 21:00애니메이션/Fate

반응형
SMALL

극장판 <Fate/stay night [헤븐즈 필] 제 3장 스프링 송>의 블루레이 특전 정보가 공개됐습니다. ufotable web shop에서 구매할 경우 증정되는 특전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특전은 모두 완전생산판 기준 특전입니다.


완전생산판을 구매할 경우, 블루레이 커버는 타케우치 타카시가 그린 신규 이미지가 사용되며, 2월 15일까지 모든 판매처에서 블루레이를 선 예약할 경우, 해당 일러스트의 A3 포스터도 함께 증정됩니다.

스토 토모노리 감독이 그린 마토 사쿠라가 그려진 데카 엽서.

스도 감독이 직접 그린 사쿠라 엽서는 1장 <프레시지 플라워>에선 흰 원피스를, 2장 <로스트 버터플라이>에선 흑화 상태의 검은 옷을, 3장 <스프링 송>에선 어른 사쿠라의 흰 옷에 검은 가디건을 입은 복장으로 나옵니다.

합리적 의심……

두 번째 특전은 '이 세상의 모든 악 (에미야 시로 vs 코토미네 키레이)'의 모습이 담긴 아크릴 스탠드.

딱 결판이 나는 순간을 그리고 있습니다.

세 번째 특전은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이 담긴 DVD 영상. 주의할 점은, 이 특전은 블루레이 사양이 아닌 DVD 사양이라 한국 내 DVD 플레이어 및 블루레이 플레이어론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예상은 했지만, 스도 토모노리가 직접 그린 특전은 어른 사쿠라입니다. 1장과 2장 블루레이를 ufotable 사양으로 구매했기에 3장을 무사히 구매하면 사쿠라 엽서 세트를 완성할 수 있게 되니, 생각만 해도 기쁠 뿐입니다.

반응형
LIST